쮸빠찌에 되기!

[왕십리 맛집] 떡볶이투어 필수코스 매콤한 쌀떡볶이 맛집, 악어떡볶이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3. 9. 1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떡볶이투어하면 빠질수 없는 곳!
너무 너무 가보고싶었던 떡볶이집, 악어떡볶이를 드디어 다녀왔어요~!!
쌀떡파라서 더 더욱 기대하고 가고싶었던 곳이에요😊
밀키트도 출시했다고 해서 시켜보려구요 ㅋㅋㅋㅋ


악어떡볶이

위치 : 서울 성동구 마조로 33
운영시간 : 10시30분 ~ 21시
브레이크 타임 :
평일 3시 ~ 3시30분
주말 3시 ~ 4시
매주 월요일 휴무

카드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현금은 따로 사장님이 주문받으셔요!
현금 만원이상 주문시 쿨피스 무료라고 하니,
현금있으신 분들은 쿨피스 받아가세용ㅎㅎㅎ

안에 자리가 생각보다 꽤 넓더라구요!
저희는 주말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기
20분전부터 기다려서 바로 입장했어요ㅋㅋㅋ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가서 싸인도 많았어요~!

메뉴

떡볶이튀김범벅(중간맛)
오뎅2+물떡1 세트


이렇게 주문했어요💗
더 많이 시키고 싶었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참았어요ㅠㅠ
다이어트 끝나고 조만간 또 갈거에요🔥🔥

반응형

넘 궁금했던,,,
악어떡볶이의 쌀떡!!!!
적당한 쌀떡 두께에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요💗
맵찔이는 중간맛으로 추천드려요^^
먹다보니 중간맛도 꽤 매콤하더라구요~~😝

그리고 아래에 소스 묻혀진 튀김들💛
튀김은 야끼만두, 김말이, 고구마, 계란, 통통한 오징어까지~~
총 다섯가지 종류에요!!
소스가 범벅되어져서 나왔는데도, 엄청 빠삭해요!!!!
떡볶이랑 튀김 다 잘하는집 찾기 힘든데,
여긴 완벽 그 잡채🤩

오뎅2+물떡1

하나씩 먹을 오뎅과
물떡이 너무 궁금해서 하나만 시켜봤어요😆
오뎅은 어육이 많이 들어가서 식감이 좋았어요!
밀가루 많이들어간 저렴이 어묵과는 다르더라구요👍

물떡


아침에 방앗간에서 뽑은 가래떡이라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너무 쫄깃해서 치즈같기도 하고,,,ㅎㅎㅎ
다이어트만 아니면 물떡만 다섯개 쌉가능인데ㅠㅠ
다음엔 진짜 많이 먹고 올거에요!!!!ㅋㅋㅋㅋ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