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강릉 맛집] 강원도 판매 1위 전국 5대 갈비명가, 100% 국내산 갈비만 사용하는 풍년갈비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3. 8. 10:04
반응형

반응형

풍년갈비

위치 :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587번길 10-5

운영시간 : 11시 ~ 21시

 

5대갈비명가 맛집답게, 가게가 엄청 컸어요!

주차장도 넓은 편이었고, 저희는 5시쯤 도착해서 바로 입장이 가능했는데

먹고 나올쯤 되니 웨이팅이 많아졌더라구요!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메뉴

풍년갈비 메뉴

국내산 100% 갈비만 사용한다는 강릉 풍년갈비!

한우갈비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돼지생갈비 후기가 많길래 

돼지생갈비 2인분 먼저 주문해봤어요>_<

첫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본상차림

자리에 앉자마자 신속하게 숯불 넣어주시고, 밑반찬들 쫘라락 가져다주세요!

빨리x2 민족다운 스피드였어요 ㅋㅋㅋ

 

순두부, 백김치, 알타리김치, 샐러드, 상추파무침, 콩나물무침,
감자샐러드, 동치미, 비트피클, 양념게장, 잡채, 양파소스 등등,,,

이렇게 밑반찬이 잘나오는 갈비집은 처음인것 같아요...♡

가족들과 여럿이 외식하러 가기에 좋을것 같아서,

우리 동네에 있었으면 매주 갈듯한 곳이었습니다ㅋㅋㅋㅋ

생갈비 

생고기 자체가 엄청 신선하더라구요!!

이곳 돼지생갈비가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ㅠㅠ

육질이 정말 장난 아니였어요!!

제주도에서 흑돼지 먹는듯한 느낌♡

멜젓도 같이 올려주셔서 더 제주도 온것 같았어요 ㅋㅋㅋ

고기 자체의 맛이 좋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금파인 저희는 소금 찍어먹었어요

갈비부위도 원래 잘 안먹는데, 여긴 100% 진짜 갈비라서 그런지

갈비대도 엄청 큼지막하고, 잘발라져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양념갈비

양념갈비

돼지갈비는 역시 양념갈비이죠~?!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간이 딱 좋았어요!!

양념갈비는 역시 밥이랑 같이 먹어줘야 제 맛이에요 ㅎㅎㅎ

이날 식욕 폭발이라 둘이서 3인분 먹고,

소갈비도 시키자고 했는데 ㅋㅋㅋㅋ 참았습니다.. 

다음 기회에 소갈비 먹으러 또 와보는걸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