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천호 웨이팅으로 유명한 일본식 덮밥 맛집, 안녕식당 군자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3. 6. 09: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호에서 유명한 안녕식당이 군자에도 생겼지뭐에요♡

그래서 동생이랑 냉큼 다녀왔어요~~

천호점보다 주변 길가도 깨끗하고, 도로도 넓었어요.

매장 자체도 레트로한 분위기와 깔끔해서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안녕식당 군자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55 1층 안녕식당

운영시간 : 11시 30분 ~ 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15시 30분 ~ 17시

반응형

메뉴

엄청 다양한 덮밥 종류들이 많아요~!

하나씩 골라서 먹어보는 재미가 있겠어요ㅎㅎㅎ

안녕짬뽕, 명란소고기덮밥, 히레가츠동 등등 다 먹어보고싶었는데ㅠ.ㅠ

고민끝에 주문한 메뉴는,

사케아나고동 15,900원
김치가츠동 9,000원

안녕식당은 밥, 소스가 리필 가능합니다.

저는 짜거나, 싱겁지 않어서 추가해본적이 없네요 ㅎㅎㅎ

기본 밥양도 많아서 다먹기에도 배터질것 같거든요..>_<

성인 남성 기준인지 기본 양이 많습니다!!

김치가츠동 

언제부턴가 김치가츠동, 김치나베에 빠져서 저도 모르게 시키게 되었어요 ㅎㅎㅎ

여기 돈까스 두께 장난아니지 않나요!?!

먹으면서 감탄했어요,,,bb

돈까스도 밥도 양이 많고, 고기 두께도 장난 아니고, 볶음김치도 맛있어요!!

먹다보면 너무 ~ 너무~ 배불러요!

여기가 직장 근처면 매일 먹으러 나올듯해요ㅋㅋ

사케아나고동

장어덮밥과 연어덮밥 둘 다 먹어보고 싶다는 동생이 주문한 메뉴 ㅎㅎ

평소에 먹어온 두툼한 장어는 아니였지만,

간장소스와 와사비 올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

사케동도 연어가 큼지막해서 잘라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여기 찐 생와사비라서,, 진짜 조금씩 넣어드세요

방심했다간 큰일나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