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용산/삼각지역 맛집] 짚불로 훈연한 우대갈비 맛집, 몽탄 방문후기와 웨이팅 꿀팁

쮸빠찌에 2023. 4. 24. 10:10
반응형

몽탄

위치 :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운영시간 : 12시 ~ 22시

웨이팅 리스트 작성은 11시부터!

 

짚불 훈연한 우대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몽탄!

친구가 가보고싶다고해서 평일 휴무때 다녀왔어요^^

웨이팅과 솔직 방문후기 남겨볼게요~~

저희는 평일에 친구가 11시반쯤에 웨이팅을 적어놨구요, 근처 카페에 가있다가 1시반쯤 입장했어요!

평일에도 이렇게 손님들이 많을줄이야..ㅎㅎ

기나긴 웨이팅만큼이나,,,

맛이 너무 기대됐어요~~!!

 

최대한 11시까진 가셔서 웨이팅 리스트를 작성하는걸 추천드려요!!
(주말엔 30분~1시간 더 일찍가서 줄서있는다고 하네요..wow!!)
그리고 주변 카페 또는 산책하시다, 10분 전에 안내 전화가 오니 그때 입장하시면 됩니다^^
단, 입장하실때 일행분 전체 다같이 입장하셔야 합니다.

메뉴

저희는 둘이서 가서 우대갈비 280g 3인분 시켰어요.

추가 주문이 2인분부터 가능하다길래, 처음부터 부족하지 않게 넉넉히 시켰어요 ㅎㅎㅎ

양파볶음밥은 다 먹어갈때쯤 추가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배불러서 못먹었는데, 비빔냉면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여럿이서 가시면 꼭! 시켜드세용 ㅎㅎ

밑반찬

반찬류는 샐러드, 장아치, 양파김치, 무생채, 나박김치 등이 나오구요.

찍어먹는 소스로는 소금, 보리된장, 와사비, 젓갈, 간장소스가 나와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다양한 소스와 곁들일 반찬이 많아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답니다>_<

반응형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세요~

1차로 먹을 양 먼저 구워주시고, 

나머진 다먹을즈음 이어서 구워주셨어요!

맛있게 구워주시면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서 넘넘 편했어요♡

첫고기는 짚불 훈연 되어있는 향을 느껴보라며 그냥 먹어보는걸 추천하시더라구요.

일단 양념이 되어져있는 고기라서 그냥 먹어도 넘넘 맛있었어요!

소갈비살이라 기름기가 많고 육즙이 장난 아니였어요^^

담백한 부위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다보면 느끼하다고들 하실듯 하네요!

저는 원래 고소한 부위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장아찌랑 무생채, 양파김치, 보리된장 등등 다 잘어울리더라구요~

 

갈비대에 붙어있는 갈비살인데

꽤 양이 많지 않나요?ㅎㅎㅎ

갈비대 붙어있는 살을 따로 발라주시는데

양념이 더 잘 배여있어서 짭쪼름하니 더 맛있었어요^^

무안 양파볶음밥

양념되어 있는 꼬들밥에 양파가 조금 들어있는데,

갈비살 먹다보면 느끼한데, 그럴때마다 같이 먹어주니까 

느끼함도 사라지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기다린만큼 넘 맛있었던 몽탄!

왜 웨이팅이 있는지 이해가 되는 맛이에요ㅠ.ㅠ

그치만 주말 웨이팅은 차마 자신이 없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