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신논현/압구정로데오] 프라이빗한 개인룸, 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한우오마카세 비플리끄그릴 방문후기, A코스

쮸빠찌에 2023. 2. 20. 10:03
반응형

비플리끄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148길 29 한원빌딩 1층
운영시간 : 12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처음으로 한우 오마카세를 다녀왔어요ㅎㅎ
6개의 룸으로 이루어져있어서 프라이빗한 모임 장소로 제격입니당!!💛💛

 

에피타이저 - 육회와 누룽지를 곁들인 크래커 / 김부각 / 마스카포네 치즈&토마토
예쁜 그릇에 나오는 에피타이저가 인상적이었어요^^
세 가지 다 처음 스타터로 먹기 좋았답니당😎
배고픈 상태로 도착해서
이때까지만 해도 다먹고 배고플까봐 걱정했어요ㅋㅋㅋㅋㅋ

비스크소스에 곁들인 새우, 관자, 구운 콜리플라워
새우머리, 대게 내장 소스 맛의 비스크소스
해산물 자체가 간이 되어있어서 소스는 적당히 찍어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먹다보면 짤수있어요🤭)
콜리플라워는 거의 튀긴것처럼 바삭해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한우 안심 가츠 샌드
트러플 소스와 오일을 바른 빵에 규가츠를 샌딩한 가츠 샌드
이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것 같더라구요~
빵이 엄청 바삭하고,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트러플 소스가 독특하고 맛있었답니다!🤗

🥩안심 / 등심 / 부채살 / ?
한우 네가지 부위를 소개해주시고, 원하는 굽기를 여쭤보셔요.
저희는 미디움으로 말씀드리니, 순서대로 한우를 익혀주세요~~
떠드느라 굽는 장면은 제대로 보진 못했네요 ㅎㅎㅎ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아스파라거스+브로콜리 채소, 샐러리로 만든 피클, 스테이크 소스,
말돈 소금, 와사비, 홀그레인 머스타드 등이 올려진 개인접시에
잘 구워주신 고기를 올려주셔용~~
초반에 먹었던 부채살이 엄청 부드러웠고,
아스파라거스와 브로콜리가 섞인 저 채소!!
향도 좋고 처음 먹어보는거라 신기했어요 !😋
먹다보면 정말 배가 불러요 ㅎㅎㅎ
비플리끄에서는 '오마카세 = 배안부름'이란 생각은 오산입니다!ㅋㅋㅋ

김치라구파스타
김치랑 다진고기가 듬뿍 들어간,
짭쪼름하고 꾸덕한 소스가 만족스러운 파스타였어요.
고기와 같이 먹으면 잘어울립니당~~
그래서 고기 먹고~ 파스타 먹고~
배불러서 남긴게 아쉽네용 😂

디저트 - 바닐라빈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초코 크림과 딸기
아이스크림 아래에 있는건 딸기 크럼블인데, 진하고 고급스러운 딸기 초코렛 맛이 났어요.
음료는 커피와 매실로 주문했는데, 사진이 없네요ㅎㅎ
커피맛이 좋다고 하던데, 산미가 적은 콜드브루 커피맛이었어요.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결혼식 청첩장 받으러 간 식사자리였는데,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감사해요 언니 결혼 미리 축하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