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삼전역 맛집] 전참시 태양 맛집, 1984년부터 이어온 경양식 돈까스 맛집 추천, 돈까스의집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3. 3. 1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일식 돈까스보다 경양식 돈까스를 선호하는데요!!

이번에 남자친구가 가보고싶다던 돈까스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얼마전 전지적 참견 시점 태양편에 나왔던 돈까스집이더라구요 ㅎㅎ

 

돈까스의집

위치 : 서울 송파구 삼전로 100 아카데미빌딩 1층
운영시간 : 11시 30분 ~ 22시 (21:20 라스트오더)

주차가능, 포장가능

반응형

메뉴

점심, 저녁시간엔 웨이팅이 있어서 테이블링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저희는 다행히 5시쯤 방문해서 바로 입장할수 있었어요^^

메뉴는 단촐해요! 저희는 돈까스랑 정식(돈까스+함박+생선) 주문했어요!

그리고 빵 / 밥 중에 선택 가능해서 하나씩 다 시켰어요~

스프

경양식돈까스집을 오면 제일 먼저 나오는 스프!

저는 스프를 안먹어서 맛은 못봤어요ㅠㅠ

제 스프까지 남자친구가 먹어줬어용ㅋㅋ 

후추광이 남자친구는 후추를 듬뿍 넣어먹었답니다~~

빵과 함께 나오는 사과잼, 깍두기, 스프, 밥 등등

여러가지 메뉴를 펼쳐놓으니 꽤 근사하네요ㅎㅎ

옛날엔 특별한날이나 데이트할때 돈까스 먹으러 왔다고 하잖아요^^

왜 그랬는지 알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돈까스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경양식돈까스에요~!

다른 경양식 돈까스집들보다 소스는 케찹맛이 덜하고, 고기는 도톰했어요~!

방문하기전에 블로그에서 볼때는 돈까스 크기가 굉장히 작아보였는데,

실제로는 어른 손바닥 크기만하더라구요~!

전혀 작지 않아서 배부르게 잘먹었답니다^^

정식(돈까스 + 함박 + 생선까스)

함박은 일반 기성제품이라 생각보다 그냥 그랬고,

생선까스랑 돈까스가 맛있었어요^^

(단품 함박은 저 가격에 절대 비추에요..ㅎㅎ)

돈까스집이니, 돈까스 먹는걸 추천합니다!!

모닝빵

밥 두개시킬걸 그랬나 잠깐 생각했었거든요~

빵 하나 무조건 시키세용~!!

빵 반죽이 크리스피 도넛처럼 쫄깃한 반죽인데,

사과잼에 찍어먹으면 넘 맛있어요♡ 디저트로 딱이에요!!

 

이곳은 교통수단으로 오기엔 위치가 애매해요ㅠㅠ 그나마 9호선 삼전역이 가깝습니다.

주차장이 넓은편이니, 차 가지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