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광화문 맛집] 말차 자루우동과 인생 안심돈까스 등극한 맛집, 오제제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2. 17. 10:01
반응형

오제제 광화문점

위치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지하3층 301호
운영시간 : 11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30분

안녕하세요💕
인생 돈까스 등극한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남자친구가 캐치테이블로 미리 웨이팅 걸어놨더라구요~
아무 기대없이 갔던 곳인데,,

안갔으면 큰일날뻔 했어요^^ㅋㅋㅋㅋ

메뉴

돈까스 두개 시킬까 고민하다가
비주얼이 넘사벽이었던
말차 자루우동으로 시켜봤어요~

안심돈까스 16,000
자루우동 10,000

(여긴 돈까스 맛집💗 돈까스 두개 시키세요..^^)
꼭이요!! 그리고 새우튀김도 엄청 맛있대요
이왕이면 set로🤭

미리 주문을 받고,
자리가 생기면 안내를 해주는 방식이에요!
자리에 앉자마자 음식이 금방 나와서
먹기만하면 된답니당👍💛

오제제 매장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도자기 그릇들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돈가츠와 자루우동 먹는법

돈가츠는 트러플 소금, 돈가츠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

둘다 맛있어요♡♡


✔️오제제는 대기할때 미리 주문을 받는데,
나중에 추가 주문이 안돼요🥺
배고프신 분들은
미리 넉넉하게 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말차 자루우동

색이 엄청 특이하죠?!ㅎㅎ
슈렉우동,, 식욕을 저하시킬것 같기도한 색인데 ㅎㅎ
말차로 색을 낸 수제우동면이에요!
냉우동답게 면발이 엄청 쫄깃했고,
맛은 소바육수에 소바면 대신 우동면을 적셔먹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진한 말차맛을 기대했는데,

말차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좀 아쉬웠던 메뉴에요^^

안심 돈카츠

이게 강추드리는 메인메뉴💗
다른 돈가츠 식당들과 다르게
겉에 튀김옷이 엄청 부드럽고 바삭해요!!👍
먹자마자 돈가츠 두개 안시킨거 후회했어요ㅠㅠ
점심에 먹은게 소화 안됐다고 한개만 시켰는데,,
넘 맛있어서 먹자마자 추가주문 안한걸 후회했지 뭐에요😭

육즙이 진짜 팡팡 터지고, 

고기는 먹어본 돈까스중에서 제일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