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압구정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 3대 스테이크하우스 맛집, 볼트 스테이크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2. 16. 09:48
반응형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2길 22
운영시간 : 12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16시 ~ 17시

친구들과 모임에서 다녀온 볼트 스테이크 하우스
저희는 예약후 방문했어요~~
언덕길이라 꽤 걸어서 들어와야해요.
겨울엔 차타고 오시는걸 추천이요^^ㅎㅎㅎ

반응형

예약후 방문했더니 이렇게 미리 준비가 되어져 있더라구요^^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입장해서 사람이 없을때 잘찍었어요 ㅎㅎ
저희 들어오고 나서는 매장 안이 꽉~ 찼답니다!

메뉴

당일에 준비되어있는 고기가 정해져있더라구요.
립아이 먹고 싶었는데, 준비가 안되어 못먹었어요ㅠ.ㅠ
그래서 포터하우스(*T-bone)와 안심으로 주문했답니다~
사이드메뉴는 potato fries, creamed spinach를 두개씩, 샐러드 두가지를 주문했어요!

식전빵

식전빵은 두가지가 나와요.
바게트랑 부드러운 브리오슈 같은 빵이었어요 ㅎㅎ
저는 부드러운 빵만 먹었는데, 버터랑 같이 나와서 발라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빵을 다 먹어갈즈음에,,
주문한 고기를 가져오셔서
눈으로 직접 확인시켜주시고, 구으러 가셔요~
다섯이서 먹을 어마어마한 두께와 양ㅋㅋㅋㅋ

 

샐러드

고기만 먹다보면 느끼해서 많이 못먹잖아요~~
그래서 샐러드를 두가지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용^^
브라타 치즈 샐러드와 콥 샐러드


브라타 치즈 처음 먹어봤는데, 안느끼하고 맛있더라구용~~
샐러드는 꼭 시키세요!! 

토마토, 드레싱이 상큼하고 리프레쉬되서 고기를 계속 먹을수 있어요ㅎㅎ

시키길 잘했다 싶은 메뉴^^

mashed potato
으깬 감자🥔
엄청 부드럽고 좋은 버터가 들어갔는지 너무 고소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스테이크에 올려서 먹어도 잘어울렸어요😋

creamed spinach
시금치를 원래 안좋아해서,, 의심을 하면서 먹어서 그런가

저는 딱히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

(뭔지 아시죠?? 편식할때 의심 가득한 상태로 억지로 먹는거..ㅋㅋㅋㅋ)


potato fries도 주문했는데, 사진에 안나왔네요ㅠ.ㅠ
감자튀김이랑 고구마튀김이 섞인건데, 아는 맛인데 달달하니 맛있어요^^
꼭 시켜드세요!!

결론> 아는맛이 최고다!!!

포터하우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T본 스테이크라서 T본을 중심으로

큰 부위가 등심, 작은 부위가 안심이에요~
안심은 부드럽고, 등심은 쫄깃한 식감으로 알려져있죵!!

안심

미국산 소고기는 8등급으로 나뉘는데,
볼트 스테이크 하우스는 그 중에서 제일 높은 등급인 프라임등급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처음 맛본 스테이크는 안심 부위였어요.
얼마나 부드럽고 촉촉하던지,,,♡

기름기가 적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고 부드럽고,, 젤 맛있었어요!

등심

처음부터 안심을 먹어서 그런지,
안심 -> 등심 순서로 먹으니까 등심이 덜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등심 자체도 부드러운편인데 말이에용~~
미디움레어 굽기로 잘 선택한것 같아요^^
스테이크가 담겨져 나오는 도자기 그릇이 엄청 뜨겁게 달궈져서 나와요!
그래서 다먹을때까지 따뜻한 스테이크를 먹을수 있었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