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광나루역 맛집] 새우가 통째로 가득 들어간 통새우 수제버거 맛집, 버터버거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2. 10. 10:10
반응형

버터버거

위치 :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13

운영시간 : 11시 ~ 21시

 

햄버거 좋아하는 남자친구와 베이글 먹으러가는길에,,,,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ㅋㅋㅋㅋㅋ'

급 방문한 수제버거집, 버터 버거(Butter burger)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벽에 있는 그림과 식탁, 의자가 미국같지 않나요??ㅋㅋㅋㅋ

인앤아웃 버거집같기도 하고, 미국 하이틴영화에서 본 듯한 분위기였어요 ㅎㅎㅎ

일요일 브런치먹기 딱 좋은 분위기~~

음악도 힙하고 좋아하는 팝송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메뉴

베이컨 더블 치즈버거 세트

150G 통새우 버거

남자친구는 더블 치즈버거, 저는 통새우 버거로 시켰어요!

세트 두개할까 고민했는데,,, 고민은 시간낭비였어요^^;

제가 시킨 통새우버거도 배불러서 다 못먹었거든요...ㅋㅋㅋㅋ

아침엔 식욕과는 다르게 잘 안들어간당ㅠ_ㅠ

여기는 두꺼운 감튀에요!

요새 감자튀김 왤케 좋죠!!??

두꺼운거, 얇은거 다 좋아요~~ ㅋㅋㅋㅋ

이렇게 식성이 오락가락하다니,,, 입맛이 바꼈는지 너무 맛있네요..♡

베이컨 더블 치즈버거 세트

딱 고기고기~, 치즈치즈~, 느끼느끼~한게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내장파괴버거 스타일ㅎㅎㅎ

한번 맛보니까 육즙이 장난 아니고 고소하더라구요...

솔직히 맛이 없을수가 없긴해요ㅋㅋㅋ

150G 통새우 버거

저는 아침엔 입맛이 없어서 담백한 메뉴 좋아하그든요~

그래서 통새우 버거를 시켜봤는데, 완전 이거 대표메뉴해도 무색하지 않아요!! 꼭 드세요!!

새우가 정말 왕창 들어가서 씹는 식감이 좋았던 통새우버거!

갈릭마요소스가 들어가서 새우패티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포스팅하다보니 새우버거가 또 먹고싶어지네요^^

배달되던데,, 시켜먹어야겠어요 ㅎㅎㅎ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