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 맛집] 쫄깃한 수제우동 면발이 매력적인 냉우동 붓가게우동 맛집, 도도한면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2. 9. 09:45
반응형

도도한면

위치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1-17

운영시간 : 11시 30분 ~ 21시

매달 2,4번째 목요일 정기휴무

 

수제로 만든 우동면이 먹고싶어서 다녀온 도도한면!

이곳은 붓카케우동이 유명한데, 의외의 메뉴를 시켜서 더 맛있게 먹고 온 우동 맛집이에요♡

반응형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도착해서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왔어요^^

조용한 분위기의 우동집이라 더 좋았답니다~~

이곳은 수제우동면을 삶아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후 18분정도가 걸린다고 하네요!!

긴 시간 같지만, 남자친구랑 떠들다보니 금방 나왔어요 ㅎㅎㅎ

메뉴

도도한면의 베스트 메뉴인

찌쿠타마 붓카케 우동 세트(우동세트는 도도카츠와 참치유부로 선택)

원래 먹으러 이 메뉴를 먹으러 간건 아니였는데,,

10그릇 한정판매라는 문구에 홀려서 주문한 갈치우동!!ㅋㅋ

갈치우동

저온숙성한 갈치속젓으로 볶아낸 볶음우동인데, 제주순살갈치튀김과 고수가 곁들여진 메뉴에요.

한정판매라는 말에 급 주문해보았는데,,

이거 이거~~ 엄청 맛있어요ㅠ.ㅠ!!

이게 대표메뉴라고 해도 무색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속젓이라길래 비린맛이 심할줄 알았는데, 짭쪼름한게 너무 맛있어서,

밥까지 비벼먹었어요~~♡

찌쿠타마 붓가케우동

붓가케우동은 차가운 우동면에 쯔유를 적셔먹는 우동이에요.

냉우동이라 여름과 어울릴것 같지만, 쫄깃한 면발이 매력적이라 사계절내내 잘먹고있어요>_<

쯔유도 짜지 않아서 먹으면서 물리지 않구요~ㅎㅎ

메밀소바와는 다른 맛이에요!!

같이 곁들여져 나오는 어묵 튀김과 반숙 계란 튀김!

튀김옷 자체가 엄청 바삭하게 되어져서 나왔는데,

저는 쯔유에 적셨는데, 적시자마자 눅눅해져서 아쉬웠어요 ㅎㅎㅎ

따로 옆에 빼두고 바삭함을 즐기시면 좋을듯해요^^

사이드메뉴

 사이드메뉴는 참치유부초밥과 돈까스!

돈까스도 직접 튀겨서 엄청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참치유부초밥은 엄청 크고 맛도 좋았어요^^b

 

탱글탱글한 우동면이 먹고싶어서 급 가본 도도한면,

우동면이 쫄깃해서 먹고싶었던 니즈를 충족시켜준 우동집이었어요♡

가신다면 갈치우동 꼭!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