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굴&낙지 전문점, 굴마을 낙지촌 군자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2. 6. 10:00
반응형

굴마을 낙지촌

위치 : 서울 광진구 동일로60길 49
운영시간 : 11시 ~ 22시
(브레이크타임 : 15시 ~ 16시 30분)
매주 일요일 휴무

요새 너무 추워서 따뜻한 국밥이 자주 먹고싶은건 저뿐인가요?ㅎㅎㅎ
국밥 자주 안먹는데, 한겨울엔 자주 먹게되네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굴마을낙지촌'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메뉴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회사 근처에 이곳이 있다면,
매일 점심때마다 와서 한가지 메뉴씩 다 먹어보고싶어요~ㅋㅋㅋ
저희는 얼큰굴국밥, 꼬막비빔밥, 굴전 주문했어요!!

기본반찬
제가 좋아하는 양파 장아찌와 어묵볶음!
그리고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기본 반찬으로 나와요~
굴미역국도 나오구요 ㅎㅎ
굴전에 같이 찍어먹을 간장소스도 따로 있어요!

얼큰굴국밥
굴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요!!
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좋아할맛!ㅎㅎㅎ
얼큰굴국밥이라고해서, 많이 매울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매웠어요!
맵찔이도 가능한 맛입니다요~~>_<
다음엔 시원한 기본 굴국밥도 먹어보고 싶어요♡

꼬막비빔밥
얼마전에 생생정보통에서 나온 꼬막비빔밥 보고
갑자기 먹고싶었는데 ㅎㅎ
남자친구도 먹고 싶어해서 주문했어요😝
저는 비빔밥 종류는 다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굴전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주시는 굴전만 먹어봐서,
시켜먹는 굴전 맛은 어떨지 무척 기대됐어요!
겉바속촉 굴전❣️
둘이서 먹기에 양이 많았지만
맛있어서 다 먹었답니다~~


건강에 좋은 굴 요리🦪
겨울에 많이 드세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