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을지로 술집] 코스요리가 나오는 안주 맛집, 을지로 보석 1부 코스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2. 3. 10:00
반응형

 

을지로 보석

위치 : 서울 중구 마른내로 11-1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협소한 공간이라 예약으로만 갈수 있어요!!
예약은 인스타DM 으로 가능합니다!!
@euljiro_boseok


매월 초에 한달치 예약이 오픈되구요,
저희는 평일 1부 코스로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와인 종류는 레드/화이트/스파클링, 사케 등 술 종류가 많습니다. 

술은 1 bottle 씩 꼭 시켜야하는 주점이에요~

하이볼이나 맥주 등은 추가로 주문시 가능합니다.

저희는 스파클링 와인 중 그나마 달달한걸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요!

 

제철 회와 문어, 미역초무침

청어, 광어, 문어를 김에 싸먹는 요리에요. 

미역 별로 안좋아하는데, 

미역초무침 맛이 좋아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첫번째 메뉴부터 식사하듯 배를 채웠어요....ㅎㅎ하하

겨자소스로 무친 닭고기

적당한 겨자소스의 맛이 잘어우러진 닭고기였어요.

친구가 겨자를 안좋아한다고 해서 제가 다 먹어버린 안주ㅎㅎ

소스가 맛있으니 오이 마저 맛있어지는 매직!!

이때부터였을까요~ 제 배가 엄청 불러오기 시작한게...ㅋㅋㅋㅋ

들기름 낙지젓 카펠리니

을지로 보석의 시그니처라고 할수있는, 낙지젓 카펠리니에요.

카펠리니는 이탈리아 면 종류중 하나인데, 소면처럼 굉장히 얇아요.

소면과는 다른 파스타면 같은 쫄깃한 식감이 

들기름의 고소함, 낙지젓의 짭짤함과 어우러져 너무 맛있더라구요.

왜 유명한지 알것 같은 맛이었어요!

보리새우 미나리전

기름에 튀긴건 다 좋아하는 편이라 제일 기대했던 메뉴 중 하나에요.

보리새우가 통째로 들어있다보니, 꺼끌거리는 식감이 개인적으로는 아쉬웠던 메뉴

너무 기대를 많이 해서 실망도 있는거겠죠!ㅎㅎㅎ

그래도 미나리의 향긋함과 부드러움 때문에 맛있었답니다~

고사리 매콤돼지갈비찜

진짜 맛있는 고사리나물이 올려진 매콤한 돼지갈비찜!!

갈비찜이 맵찔이에겐 매콤한 편이라

밥을 따로 요청드렸어요~ 

밥 마저 참기름이 가득 뿌려져 고소함을 가득담았어요!

고사리나물이랑 밥만 먹어도 맛있는곳이에요♡

한식을 정말 잘하시는 셰프님입니다!!

어묵탕

어묵탕 마저 육수가 엄~청 깊고,

어묵도 어육이 가득 들어간 어묵인지

탱글탱글한 식감이 인상적이었어요.

후식 - 설향 딸기 

딸기도 엄청 달더라구요~

메론을 좋아해서 메론철에 갔으면 하는 아쉬운이 있었지만ㅎㅎ

그래도 잘먹었습니다^^

 

진짜 너어어어무 배부르게 잘먹어서

소화시키기가 힘들었네요..ㅋㅋㅋㅋ

심지어 후반부엔 다 못먹고 많이 남겼어요ㅠㅠ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