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 맛집] 직접 화로에 구워먹는 규카츠와 새우튀김카레 맛집, 후라토 식당 잠실직영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1. 5. 10:08
반응형

후라토 식당

위치 :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kt송파타워 B105호 후라토식당

운영시간 : 11시 30분 ~ 22시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잠실에서 오랜만에 규카츠를 먹었어요!

카레 맛집 찾다가 우연히 가게된곳입니다 ㅋㅋㅋ

식당도 분위기 있고 좋아서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미리 예약하시면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신답니당~

반응형

메뉴

후라토 식당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는 규카츠와 오므라이스에요!

사실 저희는 카레 먹고싶어서 찾다가 여길 오게된거라서 ㅋㅋㅋ

규카츠와 야마가타 민치카레를 주문했어요^^

오므라이스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규카츠

규카츠 엄청 오랜만에 먹었어요 ㅋㅋㅋ 몇년전에 한창 유행했었던 기억^^

만화에서 그린 고기마냥 마블링이 엄청 좋았어요~~

개별 화로에 각자 원하는 굽기로 구워먹으면 됩니다!
화력이 약한지, 불판 바꿀때 됐는지 알아서 체크해주셔서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되요😆

육즙 장난 아니죠!?
기호에 맞게 익혀서
와사비, 소금, 간장 등 여러 소스랑 배합해서
뭐가 제일 어울리는지 다 먹어봤어요 ㅋㅋㅋ
저는 소금이랑 먹을때 제일 맛있었답니다^^

고기는 역시 소금인가봐요♡

야마가타 민치 카레
바삭한 새우 튀김이 올라간 일본식 카레에요!
남자친구랑 둘다 카레를 좋아해서,
오므라이스도 유명해서 시킬까 고민하다 카레로 주문했어요🤭
새우튀김이 진~짜 크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간장에 졸인 반숙계란도 짭쪼름해서 밥반찬으로 딱이었어요😋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았던것 같아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것 같아서 또 방문해보고 싶은 식당이에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