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 맛집] 한국식 마제소바, 된장보리국수와 문어간장비빔밥 맛집, 금금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3. 1. 4. 09:48
반응형

금금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2길 11
운영시간 : 11시 ~ 2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맛집을 찾았어요💕
성수 금금이라는 곳인데,
이번에 먹고 온 메뉴들이 다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메뉴

저희는

문어간장비빔밥
보리된장국수
치즈고기말이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했어요😝

메뉴는 주문하고 10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12시 넘었는데, 첫끼라서 배고팠는데ㅠㅠ 음식이 빨리나와서 좋았어요^^

이 오른쪽에 있는 반찬이 아주 아주
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김치 잘 안먹는 제가 저건 다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집에서도 먹고싶은 반찬...🤩

반응형

보리된장국수

일본 마제소바를 한국식 국수로 만든 맛이에요!!
저는 된장베이스로 만든 음식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다진고기와 쪽파 듬뿍 들어가있고, 두부랑 고기까지!! 한끼 식사로 넘 든든했어요!
보쌈고기도 안뻑뻑하고, 부드럽고 양념이랑 잘어울려서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는 국수랑 안어울리고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다고 하네요 ㅋㅋㅋ
제가 다~~ 먹었어요😋

문어간장비빔밥

이것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적당한 간에 김가루와 소스 등이 합쳐져서
감칠맛이 장난 아니에요👍👍
몇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듯한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문어랑 탱글한 새우까지 많이 들어있어서
이정도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했어요!

치즈고기말이

상상하는 맛보다 더 깊은 육즙이 인상적이었던
치즈고기말이 ( ⁼̴̤̆◡̶͂⁼̴̤̆ )
소스에 찍어먹으면 느끼함도 덜하고,
반찬으로 먹기에 딱이었어요❣️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맛집을 알게되서
조만간 또 가고싶어서 같이 갈 사람 모집중✨ㅋㅋㅋㅋ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