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의왕 맛집] 생오리로스와 흑돼지모듬구이 맛집, 양지뜰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12. 26. 11:23
반응형

양지뜰

위치 : 경기 의왕시 안양판교로 155 양지뜰
운영시간 : 11시 30분 ~ 21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얼마전부터 오리고기가 먹고싶어서 급 검색해서 찾아간곳인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소개해드려요🤗
위치가 저희도 첫방문이어서 찾기가 어려웠는데 ㅋㅋㅋ
원예꽃가게들 사이로 쭉~ 들어가야 있더라구요 ㅎㅎㅎ 하마터면 못찾고 지나갈뻔했어요^^

반응형
메뉴

저희는 생오리 반마리로 주문했어요🤭
보통 둘이서 가면 반마리, 4인기준 한마리 정도 먹는다고 해요!!
여럿이서 오면 생오리+양념오리 반반으로 주문하는것도 좋을듯하네용~~
흑돼지모듬도 맛있어보이고😋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거라고 감히 예상해봅니당ㅋㅋㅋㅋㅋ

그리고 처음 셋팅은 사장님이 해주시고,
셀프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부족한 반찬은 더 가져다 드시면 되요!😎

부추미나리무침, 깻잎과 양파장아찌, 쌈장, 겨자소스,
사진엔 못찍은 상추와 배추까지!!
무엇보다 위생적이고, 재료들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처음에 생오리고기, 고추, 마늘 먼저 넣고 1차로 볶다가,
기름이 많이 생기면 미나리, 부추, 콩나물, 김치를 넣고 볶아주세요!!
가마솥삼겹살집 가면 이렇게 해주는데,
오리로스구이도 이런식으로 먹는건 처음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장아찌에 먹고, 배추에 쌈싸먹어도 맛나요🤩👍
오리고기는 불포화지방이라 살도 안찐다고 하니
맘편하게 먹었네용~~ㅎㅎㅎㅎ

필수로 먹어야하는 볶음밥!!
어느정도 먹다가 조금 남아있을때 추가 주문하면 되요😆
볶음밥도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
어제 저녁에 먹었는데 다음날 또먹고싶은거면 말 다한거 아닌가요...?😂😂


넘 맛있어서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제가 이렇게 잘먹는거 베스트5 안에 든다고 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부부도 친절하시고, 근처면 엄청 자주 가고싶은 맛집이었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