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광나루역 맛집] 화덕에 구운 부드러운 베이글 맛집, 크림베이글 메뉴추천과 포장&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12. 27. 10:05
반응형

크림베이글

위치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76길 34 1층
운영시간 : 8시 30분 ~ 19시 30분
**베이글 소진시 조기마감
월요일 휴무
주차 불가

베이글 좋아하는 제가 요즘 젤 빠져있는 베이글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런던베이글뮤지엄은 웨이팅이 진짜 말도 안되게 길고, 멀기도 하고 그래서 자주 못가는데,
이 곳은 제가 2주 연속 가고 있는 베이글집이랍니다!!!😎

반응형

베이글은 기본 베이글
견과류와 크림치즈가 들어가있는 베이글
시나몬 레이즌
콘&치즈, 베이컨&치즈
무화과, 블랙올리브, 블루베리
초코, 대파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바질 베이글까지!!

두번 갔는데, 6가지 베이글 먹어봤네요 ㅋㅋㅋㅋㅋ
저희 최애는 무화과 베이글이에요💗💗

크림치즈는 블루베리, 대파, 체리, 레몬딜, 선드라이토마토, 플레인
이렇게 6가지 종류가 있어요~
더 다양한 종류의 크림치즈가 나오면 더 좋을것 같아요^^ ex)무화과, 크렌베리, 올리브 등등
블루베리와 대파 크림치즈 추천드려요!!👍

이곳엔 다양한 수입과자들과 음료들도 많아요!
주스 음료 뿐만 아니라, 와인, 맥주까지!!
빵맥도 가능한 곳인가봐용 ㅎㅎㅎ
저 누텔라 과자 한입만 맛보고 싶은데,, 가격이 사악하더라구요?ㅋㅋㅋ
먹어보신분 있나요? 누텔라라 맛없없이긴 할것 같은데 ㅋㅋㅋㅋ

매장에서 먹었던 무화과 베이글과 블루베리 베이글! 크림치즈는 대파 크림치즈에요^^
베이글 데워달라고 말씀드리니, 저렇게 잘라서 데워주셨어용ㅋㅋㅋㅋ
여기 커피는 라바짜 원두를 쓰는데,
뜨거운 아메리카노랑 드셔보세요~~
베이글이랑 아주아주 잘어울린답니당🤩👍

포장해온 베이글과 대파&레몬딜 크림치즈!!
이번에 포장한건 항상 사는 무화과베이글, 그리고 처음 사본 대파랑 바질베이글이에요!
바질베이글 안에는 계란감자샐러드 같은게 들어있어요!
한끼 식사하기에 좋은 식사용 베이글이구요~
대파베이글은 은은하게 대파향이 나는데, 대파크림치즈나 기본 크림치즈랑 먹어야만 어울리는 베이글 같아요 ㅎㅎㅎ
하지만 저의 베스트는 역시 무화과❤️❤️

이건 지난주에 포장한 베이글과 블루베리&대파 크림치즈에요 ㅋㅋㅋㅋ
레인코스트 크리스프도 궁금해서 사봤어요!!
카카오는 남자친구만 먹어봤는데, 둘 중에서는 크랜베리가 더 맛있었대요!
가격은 사악한데 건강하고 적절한 단맛이더라구요~~
근데 말린거라 딱딱해서 치아에는 안좋아서 하루만에 다먹고 재구매할지말지 고민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