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서촌 카페]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는 친환경 카페, 얼스어스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3. 30. 15:00
반응형

얼스어스 서촌점

위치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8가길 1

운영시간 : 평일 12시 - 21시 / 주말 12시 - 20시 30분

 

예전에 얼스어스 홍대점을 가보고싶었는데, 

대기가 너무 길어서 못간적이 있었어요!

그 뒤로 몇년이 지나고,,, 이제서야 방문해본 얼스어스 서촌점!!ㅋㅋㅋ

케이크가 맛있다고 유명해서 기대하고 갔던 곳이에용ㅎㅎ

반응형

메뉴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적인 카페로

일회용품의 사용을 지양해요!

그래서! 케이크 포장시 다회용 용기 ex)락앤락통

챙겨오셔야 포장이 가능한 카페로 유명해요 ㅎㅎ

케이크 맛있어서 포장하고 싶어도 포장 못해가는 사람들이 많을것 같네요.

카페에 사람이 정말 많아서 내부 사진을 못찍었어요ㅠ_ㅠ

남은 자리에 겨우 앉을수 있었어요 ㅎㅎ

케이크도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케이크도 솔드아웃 되어서

요거트 케이크로 주문했답니당!

다음엔 오리지날 크림치즈 케이크를 먹어볼테당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해서 기대했던 스트로베리 케이크!

아래 비스킷이 로투스 과자맛이에요 ㅎㅎ

케이크는 얼려져서 살짝 녹아져서 나오는데,

요맘때 아이스크림케이크 같기도 하고 색다른 맛의 케이크였어요 !

특히 안에 들어있는 딸기가 엄청 향이 좋고 달았어요

카페라테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구요.

커피 양은 너무 적어서 좀 놀랐어요 ㅎㅎ

그리고 컵이 너무 얇아서 제가 잡는데 부서질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있어서 불안불안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옆테이블에서 실수로 떨어트려서 컵이 깨져버리는 대참사,,,ㅎㅎ

 

 

카페 위치가 지하철역에서 좀 걸어가서 외진 곳에 있어용

그래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ㅋㅋ

자리 없어서 나가는 손님들도 짱 많았어요;

다음엔 친구들이랑 평일에도 와보고 싶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