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하남 맛집] 굴림만두, 만두샤브 맛집 최부자집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12. 22. 16:03
반응형

최부자집

위치 :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 447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 16시 ~ 17시

 

생생정보통 굴림만두샤브편에 방송되었던 맛집, 최부자집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요리를 자주 찾게되는 요즘입니다♡

반응형

매장이 외관 뿐만 아니라,

내부 그리고 화장실마저 엄청 깔끔했어요!ㅎㅎ

매장이 넓어서 자리도 많아서 바로 착석할수 있었어요^^

 

메뉴

바싹 불고기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제가 소화가 덜 된 관계로...ㅋㅋㅋㅋ

빨간 굴림 만두 샤브 2인분만 주문했어요!!

이 또한 양이 많습니다....!!하핳

빨간 굴림 만두 샤브

매콤해보이는 빨간 육수에 나오는 샤브샤브에요!

매워보이지만, 맵찔이가 먹어도 하나도 맵지 않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당ㅋㅋㅋ

추가반찬은 셀프바 이용하시면 되용!!

샤브샤브에 나오는 채소는 

두부, 단호박, 애호박, 당근, 숙주, 청경채,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케일, 배추, 치커리 등등.. 너무 많아요!!!

무엇보다 싱싱한 채소와 고기♡

샤브샤브의 핵심은 신선함 아니겠어요??

만두랑 야채만 나오는 샤브샤브인줄 알고 있었는데,

고기랑 칼국수까지 나옵니다!!!!

고기 양도 꽤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고기가 계속 나오는 기분...ㅋㅋㅋㅋ

굴림만두

굴림만두는 넣고 3분만 익히면 된다고 설명해주셔요^^

자리마다 있는 모래시계로 시간 재면 되는데, 

기다리는게 은근 재밌었어요^.^ㅋㅋㅋ

굴림만두는 만두소를 전분에 굴린만두에요!

엄~~청 얇은 미세한 두께의 만두피가 느껴지는데, 

만두피 두꺼운거 안좋아하거든용 ㅋㅋㅋ

돼지냄새도 안나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칼국수 넣기 전부터 배불렀지만ㅋㅋㅋㅋ

칼국수 사리 안먹으면 아쉬우니까~~ 먹어야죠 ㅎㅎㅎ

적어보였던 칼국수 사리까지 먹으니, 양이 딱 좋았어요!!

더 먹었으면 체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최부자집!!

추운 겨울 만두 샤브샤브 어떠세용??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