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이천 맛집] 한식대첩3 우승자 임성근 국가공인진갈비 이천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12. 6. 10:00
반응형
반응형

국가공인진갈비

위치 : 경기 이천시 증신로 162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2시

이천 시몬스테라스 구경갔다가 급 갈비가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찾아간 곳이에요!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고 맛있었어서 리뷰 남겨봅니당ㅎㅎㅎ

메뉴

저희가 주문할땐 못봤는데,
본갈비세트가 유명한것 같네요 ㅎㅎ
다음에 가게되면 본갈비도 먹어봐야겠어용>_<

셀프 샐러드바
기본 상차림으로 나오는거 말고는 추가로 가져다드시면 되용^^
샤브샤브 야채부터 고기랑 먹는 쌈용 야채까지 야채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반찬으로 간장게장, 여러 장아찌류, 칼국수, 죽 재료 등
너무 많았어요!

기본상차림
상추와 깻잎, 샐러드, 파무침, 양파소스가 나와요!
그리고 이곳의 특이한점은 샤브샤브가 무료로 제공된다는점!!
처음엔 저희가 주문한게 아닌데, 잘못 나온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돼지왕갈비와 소양념갈비살
먼저 주문했습니당!!

돼지왕갈비는 수입산인데 부드러웠어요!
원래 수입이랑 국내산 비교해보려고 하나씩 주문했는데, 주문이 잘못 들어갔는지
소양념갈비살이 나왔어요 ㅎㅎㅎ


이왕 나온 김에 먹었는데, 양념 맛이 좋고 육즙까지 더해져서 더 맛났어용👍
소양념갈비살이랑 돼지왕갈비 추천드려요!!!

그리고 추가 주문한
국내산 수제돼지갈비
신메뉴였고, 국내산이라 그런지 육질이 쫄깃쫄깃했어요!
제 입맛엔 처음 먹었던 갈비가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샤브샤브에 칼국수 사리까지 넣어서 먹었어요^^
배불러도 탄수화물은 잘들어가네요....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