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강화도 맛집] 강화도 쌀로 지은 솥밥 맛집, 가성비 좋은 한정식집 추천, 섬마을솥밥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9. 29. 11:13
반응형

솥밥 한정식집으로 유명한 섬마을 솥밥에 다녀왔어요!ㅎㅎ

강화도에서도 서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밥만 먹으러 이쪽으로 가기 좀 먼데 가지말까..?' 잠깐 고민도 했지만 ㅋㅋㅋ

다녀온 결과,,  추천드리는 맛집!!!이라서 소개해드려요^^

 

섬마을 솥밥

위치 : 인천 강화군 양도면 중앙로 1016

운영시간 : 9시 ~ 20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매주 월요일 휴무

반응형

가게 들어오자마자 나는 맛있는 밥 냄새♡♡

가게 한쪽에서 많은 양의 솥밥들이 지어지고 있어요~~

솥밥이 익기까지 시간이 걸려서 냄새만 맡으면서 참기가 어려웠답니다^^ㅋㅋㅋ

저희는 섬마을정식 4인으로 주문했어요!

(섬마을정식 : 솥밥, 된장찌개, 시래기국, 돈불고기, 굴비, 기본 반찬이 같이 나옵니다!)

 

양이 많아서 한꺼번에 찍기가 어려웠어요 ㅎㅎ

김치전, 단호박튀김, 묵무침, 과일샐러드, 샐러드, 여러가지 나물류, 장아찌, 마른반찬, 김치 등등,,

반찬 가지수도 많이 나오구요!

메인 반찬으로는 굴비구이, 고추장불고기, 되비지찌개, 된장찌개가 나와요~

반찬들이 다 짜지 않고, 맛있어서 미식가인 엄마도 좋아하셨어요

되비지찌개와 된장찌개!

원래 비지찌개 대신 시래기국이 나와야 하는데, 

백종원님이 시래기를 싹 모으느라 요새 구하기가 어려워서 

비지찌개로 대체 되었다고 해요 ㅎㅎㅎ

무슨 영문인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비지찌개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간이 잘맞아서 맛있는 집밥 먹듯 너무 잘먹었습니다♡

무엇보다 이 솥밥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강화도가 쌀이 유명하잖아요?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ㅠㅠㅠ

밥맛이 이렇게 좋으니,, 밥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한공기 뚝딱하고, 솥밥으로 누룽지도 만들어서 먹었어요 ㅎㅎㅎ

 

제가 계획한 여행이라, 모두들 맛있게 먹어줘서 너무 뿌듯했어요^^

다음번 강화도 여행에 가서도 또 먹으려구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