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포천 맛집] 맛있는녀석들 촬영맛집, 평일에도 웨이팅하는 곳, 살살녹는 이동갈비, 갈비 1987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10. 12. 10:00
반응형

갈비1987

위치 :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065-1

운영시간 : 12시 ~ 21시

브레이크타임 : 15시 ~ 17시

 

포천하면 이동갈비가 유명한데요!

왜 이동갈비인지 검색해보니, 포천시 이동면에서 유명한 갈비라서 지역명이 붙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1인..^^

포천 이동갈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매장

저희는 주말 브레이크타임 4:20쯤 도착해서 미리 대기를 걸어놨어요!

평일에도 대기가 많다고해서 일찍 출발했는데, 

그래도 5시 20분쯤 전화로 입장하라고 안내해주셔서 총 1시간은 기다린것 같아요!

4시에는 오셔야 바로 입장하실수 있을듯해요!

대기 필수 맛집!!!

 

메뉴

저희는

11cm 이동갈비 

와인숙성 이동갈비 

된장찌개라면, 공기밥 

이렇게 주문했어용!

 

기다리면서 블로그 검색해보니,

11cm가 더 맛있다는 사람도 있고, 와인숙성갈비가 더 맛있다는 사람도 있고 ㅋㅋ

고민되어서 저희도 한가지씩 주문했답니다>_<

직접 만든 옥수수스프와

육회+갓김치+와사비+신안김 이 에피타이저로 나와요!

반찬으로 육회라니이~~

뭐 근데 제가 육회를 별로 안좋아해서 남자친구가 많이 먹었어요^^

한가지씩 메뉴 가져다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다이닝코스요리 먹는듯한 기분도 들었답니다^^

11cm 이동갈비

11cm 이동갈비

담당하시는분이 고기 다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기만하면 됩니당:)

11cm 이동갈비 먼저 구워주셨어요!

완전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이곳 갈비는 따로 안찍어먹고 그냥 먹을때 더 맛있어요~~

갈비뵈르

갈비1987 집만의 특이한 메뉴!

잠봉뵈르를 오마쥬한 갈비뵈르에요!ㅋㅋㅋㅋ

이태원플래터처럼 빵, 샐러드파스타, 감자튀김, 각종 소스들, 버터가 같이 나오는데,

갈비뵈르 말고도, 햄버거도 각자 입맛에 맞춰서 만들어먹는 재미가 있답니당><

와인숙성 이동갈비

개인적으로 11cm 이동갈비보다

와인숙성 이동갈비가 덜 달고, 좀 덜 부드러웠던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다음번에 갈땐, 11cm 이동갈비로만 주문하려구요^^

와인숙성 이동갈비가 절대 더 맛이 없었다는건 아니구요!!

더 달짝찌근한 11cm가 저희 스타일이었어요♡ㅋㅋㅋㅋ

된장찌개라면

이 라면은 유투브에서 비쥬얼보고 시켰는데,

일반 된장찌개에 라면 넣은 상상하는 바로 그 맛이에요!ㅎㅎㅎ

된장찌개 자체는 맛있었어요~~ㅎㅎ

 

포천에서 처음 먹어본 이동갈비는 아주 성공적이어서

다음에 또 먹으러 갈거에용!ㅎㅎㅎ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