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갈매 맛집] 편백나무향이 향긋한 편백찜 맛집추천, 구공샤브 칼국수&편백집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9. 19. 12:43
반응형

구공 샤브 칼국수&편백집


위치 : 경기 구리시 경춘북로 252 갈매역아이파크 B동 2층 226호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 평일 15 ~ 17시
                       주말 16 ~ 17시

상가 주차장에 주차 가능!

샤브샤브 먹으려다가 급 편백찜이 먹어보고 싶어서
급 검색해서 방문해본 식당인데,
깔끔하고 식재료도 싱싱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나중에 가족들과도 같이 오고싶은 식당이라
추천드려요^^

반응형

메뉴
샤브칼국수는 시원/얼큰 두가지에요!

남자친구가 다이어트 중이라 탄수화물은 되도록 피하기로 해서

소고기 편백찜 2인분 + 모둠야채 편백찜 1인분 주문했어요!!

오징어초무침도 유명하던데,

이날은 오징어가 안들어와서 불가능하다고 해서 못먹었어요.. 아쉽ㅜㅜ

물은 서리태차가 나오는데,

엄청 진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구 기본 반찬으로는 고추장아찌, 김치, 깻잎이 나오구요.

곁들여 먹는 소스로는 머스타드, 와사비, 젓갈이 나오는데,

칠리소스랑 유자소스가  맛있어서

저 소스들은 한번도 안찍어먹었네요ㅋㅋㅋㅋ

주문한 편백찜이 나왔어용~

편백찜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넘 기대했어요 ㅋㅋㅋ

요즘 편백찜기를 구매해서 집에서도 많이 해먹는다던데,,

먹어보니, 왜 집에서도 해먹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아래에 있는 유자간장소스가 짱맛!!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소고기 편백찜 2인

신선한 고기 밑에 숙주가 깔려있어요!

뚜껑닫고 기다리다보면,, 직원분이 시간되면 알려주세요~

재료가 정말 신선하지 않나요?!ㅎㅎㅎ

다 쪄진 편백찜!!!

두명이서 먹기엔 양이 많긴 했는데, 다 먹었답니당ㅋㅋㅋㅋㅋ

야채랑 단백질이라 살덜찐다구 마음 편하게 먹었어요^-^

야채랑 같이 먹고싶어서 시킨 모듬야채편백찜 1인

배추, 청경채,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단호박, 호박고구마, 삶은계란, 어묵, 제가 좋아하는 가래떡까지!!!

엄청 푸짐하게 잘나와요~!

고기랑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니, 꼭 시키는걸 추천드릴게요^^

고기랑 야채만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깻잎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셀프바에서 다른 반찬들이랑 소스도 리필 가능하니까 가져다 드세용!

 

 

급하게 검색해서 처음 방문한곳인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맛있게 잘먹었어요!!

종종 방문하려구 지도에 저장해놨어요 ㅋㅋㅋㅋㅋ

다이어트중인 분들께도 추천하는 맛집!!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