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강화도 맛집] 신선한 대하랑 회, 대하버터구이까지!! 같이 먹을수 있는곳, 대성호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9. 30. 10:10
반응형

 

초지항, 초지대교 근처에 포장마차 거리처럼

횟집들이 모여있는데요!

저희는 그중에서 후기가 좋았던, 대성호를 가봤어요^^

 

대성호

위치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동로 96-18 9호 대성호

운영시간 : 10시 ~ 21시

매달 2,4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이날 평일 7시쯤 갔는데, 장사를 마감하시려고 하더라구요.

늦은 시간에 가실 분들은 전화로 확인해보고 가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싱싱한 활어들과 대하!!

수족관 구경하는거 재밌어요~~

저희는 우럭 1kg 세트와 대하 1kg 시켰어요!

네명이서 갔는데, 4인분에 맞춰서 준비해주셔서 좋았어요♡

세트메뉴를 시키면 나오는 해산물(멍게, 개불, 전어, 전복, 가리비) 

이 날은 해삼대신 전복이랑 전어가 나온듯해요!

새우튀김, 생선구이에요!!

매운탕도 마지막에 준비해주셨는데, 사진은 못찍었어요^^;ㅋㅋㅋ

매운탕이 진짜 맛집이더라구요!!

매운탕까지 꼭 드시고 가세요~~

우럭 

우럭이라서 양이 얼마 안되지만, 

세트로 나오는 해산물들을 먹다보니 

양이 부족하진 않았어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쌈장에 참기름 넣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당>_<

대하 소금구이

살아있는 대하가 나오는거라 엄청 싱싱해요!

펄쩍펄쩍 뛰길래 마음이 안좋았지만 ..ㅠ.ㅠ

미안해 새우야;;

대하철이라 그런지, 엄청 도톰했어요

살도 가득차서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ㅎㅎㅎ

새우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날 엄청 먹었어요...^.^

대하라서 맛있는건가..?ㅎㅎㅎ

대하버터구이!!

이거 먹고싶어서 엄청 노래 불러서 온거에요 ㅋㅋㅋㅋ

대성호에서는 버터에 마늘, 파까지 넣어서 구워주셔서

마늘바게트 같은 맛도 나서 더 맛있었어요!!!

어제 먹은건데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

 

강화도에 대하만 전문적으로 파는곳이 많은데, 

회랑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착하고 잘나와서 다음에 또 방문하려구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