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동네 주민이 추천하는 곱창맛집, 항상 웨이팅 있는 군자 맛의거리 대명소곱창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9. 22. 08:42
반응형

대명소곱창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 298
운영시간 : 10시까지 영업

군자 맛의거리는 곱창으로 유명한데요!!
그 중에서도 화사 곱창집으로 유명해진 대한곱창보다 맛있는 곱창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미 단골인 사람들이 많아서
퇴근시간때 늦게가면 웨이팅이 있으니 꼭 일찍 가셔요~!!

반응형
메뉴

매장 안에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사람 피해서 찍느라 화질이 안좋네요^^
매장 사진도 못찍었어요 ㅎㅎㅎ
저희는 생소곱창 3인분 주문했어요~!
여긴 올때마다 가격이 오르는것 같아요

딱 봐도 엄청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신선한 염통이랑 곱창은 오랜만인것 같아요 ㅎㅎㅎ
여기에 부추, 양파, 마늘 올려서 구워줍니다~!!

지글지글~~ 직원분이 알맞게 구워주세요!
금방 익는 염통부터 먹고,
곱창은 제일 마지막에 익어서 좀 기다리셔야해요~

염통은 양념이 되어져 나오는데,
마늘과 간장맛이 어우러져서
따로 소금 안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무엇보다 싱싱해서 안질겨서 좋아요~~

대명소곱창집 소곱창은
다른 소곱창들과 다르게 엄청 도톰해요!!
안에 곱도 많고, 부드러워요~
왜 유명한지 알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ㅎㅎ
이제 군자맛집 물어보면 여길 알려줘야겠네요^^

배가 불러도 볶음밥 한개는 먹어야죠!?
한개 시켰는데, 양을 엄청 많이 주셨어요 ㅎㅎㅎ
남은 곱창과 야채들도 올려주시구요~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