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추워지는 날씨에 제주도 안가도 먹을수 있는 고기국수 맛집, 올래상회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9. 27.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급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군자에서 유명한 올래상회에 고기국수 먹으러 처음 방문했어요^^
가보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올래상회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38길 28 올래상회
운영시간 : 11시 30분 ~ 23시
브레이크 타임 : 2시 30분~ 5시 30분
매주 일요일 휴무

반응형

기본 반찬으로 김치랑 양파장아찌가 나와요!
김치는 원래 잘안먹어서

주문한 메뉴에요!!
메뉴판을 못찍어서, 제가 주문한 메뉴 가격만 적어드려요~~

고기국수 8,000원
제주찹쌀피순대(반줄) 8,000원
비빔국수 8,000원

요즘 보기 힘든 가격대 아닌가요??ㅎㅎㅎ
가격은 둘째치고, 맛이 정말 예술이에용!!

고기국수

육수가 정말 진하고, 후추향 나는 국물맛이 제주도에서 먹던 고기국수 맛입니다!!
돔베고기도 집에서 해먹는 부드러운 수육과는 다른 식감이지만 맛있게 잘먹었어요^^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이제 자주 올거에요!!!ㅋㅋㅋ

비빔국수

뒤늦게 추가 주문한 비빔국수에요 ㅋㅋㅋ
맛있어서 배불렀는데도 후루룩 엄청 많이 먹었어요!
넘 배불러서 남긴게 아쉬웠는데,
비빔양념이 적당히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찹쌀피순대(반줄)

일반 순대랑 달라서, 특유의 향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는 점!! 참고해서 주문했어요!
처음 한입 먹었을때 살짝 특유의 향이 나긴했는데,
저랑 동생은 못먹을 정도로 냄새가 역하거나 반감있지 않아서
다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저 부추무침 지이이인짜~~ 맛있어요!!!
부추무침만 레시피 알고 싶을 정도로 ㅋㅋㅋㅋ
순대에 소스 찍어서 부추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끝장납니당ㅋㅋ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