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구의동에서 중고등학교 졸업했다면 아는 바로 그 곳! 모두랑 즉석떡볶이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9. 14. 15:34
반응형

모두랑

위치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11길 42 1층 모두랑

운영시간 : 11시 - 20시 30분

 

고등학교 다닐때 야식 안먹고 자주가던 즉석떡볶이집 모두랑이

군자역에 생겼더라구요>_<

그래서 궁금해서 바로 가보았습니다!!!

반응형

셀프로 체크해서 주문하는 모두랑 주문 방식!ㅎㅎ

고딩때랑 똑같이 운영되고 있네요>_<

추억이 방울방울♬

달라진 점은 쌀속치즈떡볶이가 생겼다는점...?ㅋㅋㅋ

추억의 맛 그대로 즐겨보고 싶어서

원래 먹던대로 주문해봤어요^^

셀프바

준비된 셀프바에에서 앞접시, 수저, 포크는 셀프로 가져오면 됩니당!

단무지와 무채도 셀프니 먹을만큼 가져오면 되용^^

새 매장이라 그런지 셀프바도 굉장히 깨끗하게 운영되고 있어서 

위생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주문한 오리지널 매운맛의 즉석떡볶이!!

하나도 안매워요~~

즉석떡볶이의 매력은

'오래 끓일수록 달라지는 맛' 아닐까요!?

졸일수록 더 맛있어지는 떡볶이!

오래 졸이고 먹으면 됩니당ㅋㅋㅋ

저는 쫄면사리도 좋아해서 추가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는 느낌♡

떡은 밀떡인데, 아주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어요!!

쌀떡파인 저도 좋아하는 맛>_<

못난이만두

추억의 못난이만두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먹는거라서 너무 좋았어요!

못생긴 만두 안에 만두소만 들어있는데,

너무 매력적인 맛이에요!ㅋㅋㅋ

먹자마자 인당 1개씩 주문할걸!! 바로 후회했어요ㅋㅋㅋ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모두랑 떡볶이집의 하이라이트라고 할수있어요ㅋㅋㅋ

어렸을 때부터 볶음밥에 옥수수랑 치즈를 왕창 넣어줬는데, 여전하네용ㅋㅋㅋ

먹자마자 그때 그맛이라며 감동했어요♡

너무 배불러서 남겼지만 ㅠㅠ

 

요새는 하도 맛있는 떡볶이 집들이 많아서 호불호가 갈릴수 있지만,,

추억의 모두랑 즉석떡볶이집을 오랜만에 다녀와서 만족스러웠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