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거제 맛집] 성게비빔밥, 충무김밥, 부드러운 낙지볶음 전문점, 충무할매김밥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9. 8. 10:00
반응형

비가와서 바람의 언덕은 못갔지만ㅋㅋㅋ
그래도 통영-거제 여행이니,
유명한 충무김밥은 먹어보고싶어서 방문한 식당이에요~~ㅎㅎ
여러 세트메뉴도 많으니, 골라서 드셔보세용😝

충무할매김밥 학동

위치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대로 909
운영시간 : 매일 7시 ~ 19시 30분

반응형

세트메뉴
다음날 칼국수 먹기로 계획을 짜놔서 ㅎㅎ
커플 메뉴 2번으로 주문했어요!
성게비빔밥이 먹고싶어서 여쭤보니,
3천원 추가하면
멍게에서 성게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2번 세트에 성게비빔밥으로 변경하여 주문했습니다^^

엄청 많이 나왔죠...?
사진에 다 안담기는 한상차림이에요!!!
우선 반찬으로 배추김치, 오이김치, 콩나물무침, 멸치볶음, 고구마순김치(?), 시락국이 나오는데
반찬들이 다 ~ 맛있어요!!
시골 할머니집 온 기분♡
통영분들이 음식을 잘하시는지,
가는 식당마다 다 맛있네요 ㅎㅎㅎ

성게알비빔밥

궁금했던 성게알비빔밥!!!
많이 안비리고 고추장 맛이 강하지 않아서 그런지
엄청 잘먹었어요!ㅎㅎㅎ
고추장 맛이 강하지 않고,
오히려 간장소스에 비벼먹는맛이었어요!😝

낙지볶음
먹었던 낙지볶음들 중에서 제일 부드러웠던 낙지!!!
낙지볶음을 반찬처럼 밥이랑 따로 먹어도 되지만,
그릇에 김가루, 밥, 콩나물, 낙지볶음까지 넣고 비벼먹었어요!
너무 많이 넣으면 짜니까 양 조절해서 넣으세용ㅎㅎㅎ

충무김밥

두꺼운 김에 싼 김밥에
어묵볶음과 오징어를 올려먹으면 됩니다!ㅎㅎ
상상이 가는 그 맛인데,
단촐하고 평범한 조합인데,
제가 김밥 자체를 좋아해서 그런지,,
매력있어요ㅎㅎ

바람의언덕, 학동몽돌해변 근처 여행 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식당입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