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통영 맛집] 전복솥밥과 전복죽 맛집추천, 전복요리전문점 동피랑전복마을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9. 5. 10:05
반응형

통영 여행을 다녀왔어요~~!
맛집 검색해서 다녀왔는데,
괜찮은 구성에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고 나온 식당이에요ㅋㅋㅋㅋ

추천드릴만한 곳이라 소개해드려용ㅎㅎㅎ


동피랑 전복마을


위치 : 경남 통영시 통새미길 21
운영시간 : 매일 9시 ~ 21시
주차는 식당 앞은 복잡하여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손님이 정말 정말 많아요!
주말엔 테이블링으로 예약해야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운좋게 바로 먹었는데,
저희 뒤로 오는 손님들은 대기하셨어요.
대기가 기본인 곳이니, 테이블링으로 원격 줄서기 꼭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셔요!!!

전복돌솥밥 세트, 전복죽 세트
하나씩 주문했어요!
통영에 와서 첫 식사라 넘 기대됐어요😝
전복버터구이도 먹고싶었는데,
양이 많을것 같아서 못시켰어요 ㅎㅎ
세트에 들어있으면 더 완벽할것 같네요!!
(개인적인 바람..ㅎㅎ)

김무침, 오이고추, 오징어젓갈, 무생채, 숙주나물,
무 초고추장 무침까지,,
기본 밑반찬만 무려 7종이 나와요!

미역국도 바지락이 들어갔는데
엄청 진한 국물이라 맛이 좋았답니다👍

해물전

세트 주문하면 나오는 해물전도
다양한 해물과 야채들이 들어가서 너무 맛있었어요!
대부분 식당에서 나오는 부침개는 밀가루반죽만 많고 속재료는 별로 안들어가있는데, 여긴 그 반대에요 ㅋㅋㅋ
재료를 아끼지 않아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해서 전혀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고등어구이

큰 가시가 발라져나와서 잔가시 정도만 발라먹으면 되서 편했어요!
생선구이가 많이 짠 경우가 많은데
간도 적당해서 전복죽&돌솥밥과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전복죽

엄청 고소하고 진한맛이었던 전복죽
코로나 걸렸을때 사먹었던 본죽 전복죽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처음에 양 많다고 해놓고
싹싹 다 먹고 나왔어요☺️

전복돌솥밥

간장이 따로 나와서 입맛에 맞게 비벼먹으면 되구요,
돌솥밥 덜고나서 누룽지도 먹어야하는거 알죠!?ㅎㅎㅎ
전복도 많이 들어가있고,
모든 음식에 재료를 아끼지 않은게 느껴지는 맛집이었어요.
든든하게 너무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통영에 가게된다면
재방문 의사 있어요!!!ㅎㅎ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