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횡성 맛집] 한우는 횡성한우, 상차림비 없는 투플러스 한우 정육 레스토랑 추천, 하누성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8. 11. 1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일전 여름 휴가를 다녀오면서 집가는길에

한우 맛집 '하누성'을 가보게 되었어요~

이곳은 투쁠한우만 판매하는곳이라고 해요.

 

하누성

위치 : 강원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215

운영시간 : 11시 ~ 21시

매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

매장 내부

매장 왼편에는 신발 벗고 들어가는 좌식 테이블이 있구요.

오른쪽에는 아웃백 같은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요~

 

포장판매는 30% 할인 된다고 하네용~

저희는 숯불에 구워먹는걸 좋아해서 따로 포장은 안하고 

매장에서 많이 먹었답니당ㅋㅋㅋㅋ

자리를 맡고나서

정육 코너에 가서 먹고싶은 고기를 장바구니에 담고,

카운터에 가서 바코드를 찍은후에, 셀프로 구워먹으면 됩니다^^

계산은 나갈때 하는, 후불제에요.

그리고 비어있는 고기들은 바로바로 채워주십니당>_<

 

무엇보다 메뉴판에 한우 부위별로 부드러움/고소함/감칠맛이 표시되어있어서 

안먹어본 부위가 어떤 맛인지 대략적으로 알수있어서 좋았어요!!♡

정육코너에서 직접 골라온 소고기들

등심은 보통 2인분 정도로 포장되어있고, 나머지 부위는 거의 1인분씩이에요!

저희는 '등심, 살치살, 새우살, 모듬버섯' 이렇게 가져왔구요.

추가 메뉴들은 메뉴판 보시고 더 주문 가능하세요~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장아찌, 마늘, 파무침, 샐러드, 깍두기, 오이절임, 백김치 등이 나와요~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된장찌개가 기본 상차림으로 나오는데, 

한테이블에 두개씩 나오더라구요!

가까이 있어서 먹기 편했어요^^

 

살치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살치살 부위에요♡

기름기가 많고 고소한 부위라

제일 먼저 먹어야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소스류는 안데스소금, 더덕육장 중에 찍어먹으면 되는데, 

저는 소금파라서 ㅋㅋㅋ 소금 하나로 엄청 잘먹었답니당><

새우살

새우살이 많이 나오는 부위가 아니여서 시중에서는 많이 못봤는데, 

여기에선 팔길래 사봤어요 ㅎㅎㅎ

새우살도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서 좋았습니다!

투플한우여서 그런지 어느 부위든 다 고소하더라구요..!

등심

등심은 다른 고소하고 부드러운 부위들을 많이 먹어서인지

덜 맛있게 느껴졌어요 ㅋㅋㅋ

그래도 등심이 제일 맛있었다는 가족들의 의견도 있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육회비빔밥과 서비스로 주신 더덕양념구이

비빔밥은 육회를 안넣어도 기본적으로 맛있는 비빔밥이에요!

고사리, 호박나물, 당근, 콩나물, 김가루 등등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있어요 ㅎㅎ

직장 근처 점심식사 메뉴로 제격입니다~!!

추천드려용!!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