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덕소 맛집] 숯불에 구운 돼지불고기 맛집, 덕소 숯불고기 본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8. 23. 09:25
반응형

덕소 숯불고기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213
운영시간 : 11시 ~ 21시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6시

오랜만에 팔당쪽 다녀왔어요!
카페에서 맛집 추천받은 '덕소 숯불고기'를 방문해보았는데요,,
어떻게 우연히 오픈시간 맞춰서 도착했는데..!
이렇게 유명한곳인줄 몰랐어요 ㅋㅋㅋㅋ
거의 100명 가까이 대기중인 풍경!!!

반응형

매장 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매장 사진은 이것뿐이에요 ㅎㅎㅎ
연예인들 싸인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팔당 쪽에 라이딩하는 분들도 많아서
라이더 복장의 손님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찐 맛집에 찾아온 느낌>_<

밖에서 대기중일때
'핸드폰 번호 뒷4자리/인원수/주문메뉴'를
미리 물어보시고 적으시더라구요!

대기실에서 폰번호 부르면 자리 안내해주십니당😝
매장은 옛 분위기가 물씬 나는,,,
토속적인 느낌의 식당이었어요 ㅎㅎㅎ
배달,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기본 반찬으로 '해파리냉채, 동치미, 계란찜, 청국장, 방풍나물무침, 마늘, 쌈장, 깻잎'이 나오구요!!!
나머지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는 방식이에요 ㅎㅎㅎ

아 그리구ㅠㅠ 다 먹고 나가면서 봤는데,,
저희가 반찬 가져올땐 없던, 분홍소세지가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먹고 싶었는데 못먹어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메인메뉴의 등장..!

돼지 숯불고기 (한근)

남자친구가 고추장/간장 양념중에 고민하다가 이걸로 골랐는데 ㅋㅋㅋ
많이 안짜고, 많이 안달고, 적당한 양념맛에
숯불향이 입혀져서 맛있어요!!!
불고기 아래엔 새송이버섯과 마늘이 구워져서 올라가있답니다!

요새 상추값이 비싸져서 그런건지
쌈 종류는 깻잎 뿐이었어요 ㅎㅎㅎ
깻잎향과도 잘어울리는 숯불고기!
사진은 못찍었는데,
공기밥은 따로 추가 주문하셔야 합니당~

밑반찬들 맛이 다 집밥같이 건강하고 정갈한 맛이어서,
어른 손님들이 많은 이유를 알것같은 맛집이었어요!!!
다른 테이블 보니 국수 양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둘이서 먹기엔 양이 많아서 다른 메뉴는 못시켜봤는데,
다음번엔 여럿이 가서 숯불고기+국수 조합으로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