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국내산 생고기만 판매하는 군자 웨이팅 맛집추천, 무조건 생고기 삼겹살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8. 29. 10:01
반응형

무조건 생고기 삼겹살

위치 : 서울 광진구 면목로 31-1
운영시간 : 오후 3시 ~ 20시

동네인데 처음 이번에 처음 알게되서 처음 방문해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군자에 오시면 대부분 먹자골목만 가시는데,
먹자골목 반대편에도 맛집이 있더라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저녁쯤 되니 웨이팅까지 있는!
삼겹살 맛집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삼겹살 1인분, 목삼겹 1인분 주문했어요^^
요새 고기집가면 1인분에 150g 또는 180g 씩 적게 나오는곳이 많은데,
여긴 각 200g씩 나왔었네요!ㅎㅎ
어쩐지 먹으면서 다른 고기집보다 양이 많은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싱싱한 국내산 생고기만을 사용하는 곳!
가마솥 위에 묵은지, 콩나물, 새송이버섯, 양파까지 올려주셔요 ㅎㅎ
사이드로 나오는 마늘까지 올려주면 됩니당~~!!

밑반찬도 엄청 잘나와요!👍
요새 비싸다는 상추, 배추, 깻잎, 고추 뿐만 아니라
파채, 계란찜, 두부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까지!!!

참기름장에 다진마늘 넣어먹는게 처음이라 신기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이 식당만의 매력인것 같아요^^

사장님이 고기도 구워주셔요~~
한판 가득 굽굽 하면🥓

이렇게 노릇노릇 완성되서
먹기만 하시면 됩니다!!!😝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지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짱 맛있어요 !!!

그리고 여기 볶음밥 진짜 맛있어요~~😍
김가루, 당근, 깻잎, 치즈까지 들어가는데,
치즈 볶음밥도 아닌데, 기본으로 들어가나봐요ㅎㅎ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누룽지까지 해먹으면 진짜 짱맛!!
볶음밥은 꼭 드셔야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