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신용산/삼각지 맛집] 엄청 부드러워서 쏙쏙 발라지는 폭립 플래터와 매콤한 엔칠라다 맛집, 버뮤다삼각지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8. 1. 10:05
반응형

버뮤다삼각지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19 1,2층
운영시간 : 매일 11시 30분~23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17시 (주말은 ~16시30분)

용산에서 이미 유명한 멕시칸 음식점에 다녀왔어요!
평일 4:40쯤 도착해서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먹고 나오니까 웨이팅이 정~말 많더라구요,,,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 전에 도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저희는 2층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예약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예약은 일주일 전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뉴가 다양해서 여러명이서 회식하기에도 좋은 장소같아요😊

 

메뉴
저희는 폭립플래터 주니어(2~3인용)와
버뮤다 매콤 엔칠라다, 모히또(알콜) 주문했어요!
칵테일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
하나씩 맛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기본 나쵸와 모히또🍹

나쵸는 기성 제품이고, 소스는 생토마토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다른 멕시코음식점들 다녀서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건지,,
소스맛은 조금 심심하게 느껴졌어요ㅎㅎ
건강한 맛 원하는 분들은 만족할것 같아요^^
알콜 모히또도 도수가 많이 높지 않아서 탄산 대신으로 먹기 좋았어요~

메인 메뉴들의 등장~~
폭립 플래터 주니어 사이즈인데,,
진짜 진짜 컸어요 ㅋㅋㅋㅋ
4~5인분 폭립은 얼마나 큰걸까요...?

버뮤다 매콤 엔칠라다

엔칠라다란 ?
토르티야 사이에 고기·해산물·야채·치즈 등을 넣고, 동그랗게 막대 모양으로 말아 소스를 뿌린 다음 오븐에 굽는 멕시코 요리

제육볶음, 콩, 밥, 치즈와 매콤한 로제소스가 들어간 버뮤다삼각지의 대표메뉴. 매콤 엔칠라다.
대표메뉴라서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제육볶음이라길래, 고추장 제육볶음을 생각했는데,
간장불고기 같은 고기였고,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서 먹느라 배불렀어요 ㅎㅎㅎ
매콤한 로제소스는 맵찔이도 먹을수 있는 소스에요~
치즈와 여러 재료들의 조합이 잘 어울려서 맛이 좋았어요^^

폭립 플래터 주니어

폭립 플래터 주니어에는 폭립, 코울슬로, 양념감자, 폭립소스가 곁들여져 나옵니다.
폭립은 무엇보다 정~말 부드러워서 살코기가 쏙쏙 발라져요! 🫢
양념감자도 짭쪼름해서 달달한 폭립 먹고, 감튀먹으면 단짠 조합이 기가 막혀요🤩👍
그리고 소스도 수제로 만드셨는지 감칠맛 나는 고급 레스토랑의 바베큐 맛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버뮤다 삼각지 가시면 폭립은 무조건 시키세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