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이수 맛집] 놀면뭐하니 출연, 즉석떡볶이와 무침군만두 맛집, 애플하우스 이수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7. 26. 12:20
반응형

애플하우스 이수

위치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2층

이수역 11, 12번 출구 5분 거리

운영시간 :  10시 30분 ~ 21시

설연휴 휴무

 

반응형

 

떡볶이 좋아해서 급 떡볶이 투어를 다녀왔어요!ㅋㅋㅋㅋ

얼마전에 '놀면 뭐하니'에도 출연한 유재석 맛집이라 그런지

애매한 4시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그래도 대기시간은 15분 정도여서 기다릴만 했어요~

왼쪽은 홀 대기줄, 오른쪽은 포장 대기줄이에요!

포장해가는 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무엇보다 새로 이전한 애플하우스는 매장도 넓고 깨끗하고,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식사후 차번호 입력하고 나가면 되요~

메뉴

줄 기다리는동안 메뉴를 고를수 있어요!

즉석떡볶이 인수대로 주문 안해도 되더라구요 ㅎㅎ

두명이서 가서 '즉떡 1인분, 라면사리, 계란, 무침군만두, 공기밥(흰밥+김)'  주문했어요~

양 적으면 추가 주문하려고 했는데, 배불러서 볶음밥도 남겼어요ㅠㅠ

즉석떡볶이 1인분 + 추가 사리들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저희 동네 맛집 은혜떡볶이랑 비슷했는데, 

여기가 더 매콤한 맛이 있었어요!

길이가 다른 매력의 밀떡과 라면사리가 소스랑 잘어울렸어요~

맵찔이라서 먹는데 씁,,씁,,거리고 

중간 중간에 음료수로 매운맛을 중화시켰어요 ㅋㅋㅋㅋ

솔직히 이 정도는 매운편에 속하지도 않는건데, 저에겐 왜 매운걸까요ㅠㅠ

(다른 테이블에 초딩들도 잘먹기만 하더군요)

소스 조금만 남기고, 볶음밥 해먹었어요!

엄청 달달해서 역시 한국인의 디저트다 싶은 맛!ㅋㅋㅋㅋㅋ

조금 눌게해서 누룽지 긁어먹었어요

다 먹으려고 했는데 좀 남겼답니다ㅠㅠ

무침군만두

애플하우스에서 엄청 유명한 무침군만두!

너무 기대해서 처음 먹을땐,

"그냥 떡꼬치 양념이네~" 싶었는데

겉바속촉이면서 먹을수록 중독성 있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포장해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