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안국 맛집] 인생 잠봉뵈르 추천, 소금집델리 안국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7. 25. 10:41
반응형

소금집 델리 안국점

위치 :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19 1층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매주 월요일 휴무

잠봉뵈르가 먹고 싶어져서 급,, 안국행😛
잠봉뵈르로 유명한 소금집 델리를
이제서야 가봤어요 ㅎㅎㅎ
오픈 시간이 11시인데, 저희는 10시 40분에 도착해서 대기 9번이었어요!

반응형

저희처럼 일찍 안가도 '테이블링' 어플
11시 오픈시간에 맞춰 미리 대기 걸어놓으면 됩니다^^

테이블이 12개정도라서,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참고로 테이크아웃은 줄서기 없이, 매장 안으로 바로 들어와서 주문하면 됩니다!!
소금집델리에서 직접 만드는 다양한 햄들,,,

살라미코토, 파스트라미, 잠봉, 카피콜라, 모르타델라

메뉴

다양한 와인과 주류 메뉴들도 있는데,
브런치 먹으러 온거라서 간단하게만 찍었어요!

저희는 '잠봉뵈르, 루벤, 콜드브루, 제로콜라'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료와 주류는 냉장고에서 셀프로 꺼내가는 시스템이에요!
그리고 와인, 햄, 소시지, 하몽 등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요리나 안주로 좋을것 같아서 다음에 오면 구매해보려구요😊

주문한 메뉴는 자리로 가져다주셔요^^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었지만, 뜨거운 커피 밖에 없는 관계로,,,,
콜드브루커피를 주문했는데, 너무 진해서 물 더 희석해서 먹었답니당🥃

잠봉뵈르

바게트에 '잠봉(햄) + 뵈르(버터)'만 들어가요.
햄과 버터만 들어갔을뿐인데, 너무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잠봉이 너무 짤까봐 걱정했는데, 햄이 이렇게 많이 들어있는데도 안짜고 간이 잘맞았어요!🥓
무엇보다 버터도 이즈니버터 쓰고,🧈
바게트 자체도 하나도 안질기고 맛있는 바게트...🥖

루벤

사워도우에 파스트라미, 에멘탈 치즈, 그뤼에르 치즈, 사워크라우트(독일식 양배추절임), 러시안 소스가 들어가요.
따뜻한 샌드위치라서 안에 치즈도 녹아있고 아침 식사로 좋았어요!
루벤에 들어가는 파스트라미 햄은 잠봉보다 좀 짠편이에요!
그래서 햄버거 먹는 느낌도 나서 남자친구가 잘먹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제일 맛있는건, 잠봉뵈르라고.. ^^

 

메뉴마다 사이드메뉴를 고를수 있는데,
당근 라페 샐러드 / 감자튀김 중에 고를수 있어요!
감튀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둘 다 감튀로 주문했는데,
저 렌치소스? 사우어소스? 랑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다음에 소금집델리 근처에 가게 되면 잠봉뵈르 꼭 포장해오려구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