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용산/신용산 맛집] 양고기 전문점 양인환대, 방문 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7. 20. 10:10
반응형

양인환대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14 지상 1층 101호
운영시간 : 16시 ~ 22시
매주 일요일 휴무

반응형


예약했다가 코로나 때문에 두번이나 취소한
양인환대에 드디어 다녀왔어요 ㅠㅠ
이번엔 예약 안하고가서 3시간이나 웨이팅했답니다,
제 웨이팅 역사상 가장 긴 시간^^;

메뉴

메뉴

서버분이 저희 인원수 기준으로
어떤 순서로 몇인분씩 주문할지 추천해주셔서,
우선 프렌치랙 4인분, 갈비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생고기 -> 양념고기(새앙갈비) 순으로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밑반찬

미역초무침, 무생채, 묵은지, 매쉬드포테이토, 참나물, 황태순두부찌개가 나오는데,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간도 좋고, 신선한 맛이 느껴지는 맛
반찬들도 거의 다 먹어가면 말안해도 계속 리필해주셔서 편하고 좋았어요^^

프렌치렉&갈비살

고기는 미디엄레어~미디엄 정도로 굽기로 구워주세요!
구워주시면 먹기만 하면 되니까 저희끼리 수다삼매경..^^

맛 또한...진짜 진짜 부드럽고 육즙 장난 아니에요!!
부드러운건 프랜치렉, 쫄깃한건 갈비살!
평소에 술 잘 안마시는데, 안먹을수가 없더라구요ㅎㅎㅎ

코로나 때문에 친구들이랑 만나면 2년내내 배달만 시켜 먹었었는데ㅠㅠ
오랜만에 외식하니까 너무 좋았어요!

두부밥

간 적당히 해서 비벼 먹었는데,
참기름이 듬뿍 들어가서 고소하면서, 가볍게 먹기에 좋았어요^^
역시 탄수화물은 실망시키지 않아요...

새앙갈비

양념갈비인 새앙갈비!
버터를 계속 발라가면서 구워주는 양고기에
매쉬드 포테이토 + 소금 + 대추를 올려서 주시는데,
엄청 부드럽고 잘어울리더라구요...♡

양전골

매콤한 육수를 생각했는데,
맑은 육수에 적당히 칼칼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술안주로도 좋고, 밥이나 면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안에 들어간 고기도 굉장히 부드럽고,
향긋한 미나리가 듬뿍 들어가서 잘어울렸어요^^
다음에 가게된다면 꼭! 예약후 방문할거에요 ㅎㅎㅎ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