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서울숲 맛집] 참나무 한방 장작구이,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 방문후기, 누룽지 콘치즈 추천메뉴

쮸빠찌에 2022. 7. 19. 10:05
반응형

반응형


서울숲 누룽지통닭구이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5길 10 1, 2층
운영시간 : 화~금 16시 ~ 23시 30분
토,일 14시 ~ 23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남자친구와 연애초부터 종종 다니는
누룽지통닭구이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요!
엄청 오래된 맛집인데,
참나무한방통닭구이라
향도 맛도 좋은 맛집이에요^^

메뉴판
저희가 항상 올때마다 시키는
'누룽지 콘치즈'ㅋㅋㅋ

누룽지 불치즈도 맵기조절이 가능하네요??
맛있을것 같아요.
다음에 도저언~~!!

밑반찬은 치킨무, 양배추샐러드, 열무김치, 맛소금이 나오구요!
이곳은 다른 치킨집과는 다른점이
열무김치가 나와요 ㅎㅎㅎ
치킨무 잘 안먹는 저로서는 열무김치랑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잘어울린답니다!?

 

맛있는
콘치즈+통닭구이= the love💓
이곳 통닭은 푹 구워져서 엄청 부드럽고,
뼈가 쏘옥 잘 빠진답니당ㅋㅋㅋㅋ
금방 발라져서 순삭할수 있어요😝
닭이 작은편이라 두명이서 먹을양이에요!

누룽지 통닭구이집이라
바닥을 뒤집어보면 바삭 쫀득한 누룽지를 맛볼수 있어요❤️
딱딱한 누룽지가 아닌,
찹쌀로 만든 쫀득한 누룽지에요!
완전 제스타일💓

포장도 가능하니,
주말 웨이팅 있을땐

포장해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