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파주 카페] 근교 브런치 카페 추천, 24가지 브런치 메뉴가 있는 브릭루즈 방문후기와 메뉴 추천

쮸빠찌에 2022. 5. 23. 10:05
반응형

브릭루즈

위치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43 1층
운영시간 : 9시 ~ 22시
연중무휴

평일 오프날 근교 브런치 맛집을 다녀왔어요❣️
브런치 메뉴가 잘나와서 유명하더라구요!!
베이커리류도 많아서 빵순이들이 좋아할 베이커리 카페에요ㅎㅎㅎ

반응형

빵 종류도 정말 많아서 다 못찍었어요 ㅎㅎ
다양한 케이크와 타르트들도 많아요!😝
단체 모임으로 오기에 좋은 카페에요

브런치 메뉴
브런치 종류가 무려 24가지🫢
갔던 카페들 중 브런치 메뉴가 이렇게 많은 곳은 처음이에요 ㅋㅋㅋㅋ
고르기 힘들었지만 ㅜㅜ
시그니쳐 1번 "브릭루즈 빅 브런치"로 주문해보았어용💛

메뉴 주문을 하고
따로 픽업대가 마련되어있어서
픽업대에서 음식을 받아가면 되요😊

1층은 레스토랑 분위기에요!
조용히 식사하기에 좋을듯해요^^

저희는 3층 루프탑으로 갔는데,
사진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

여긴 2층인데
식물원 분위기로 꾸며놨더라구요!!
가구 매장인가 싶을 정도로
큰 소파들이 많아서 모임장소로 많이 오시는듯 했어요^^

3층 루프탑
날씨가 너무 좋아서 3층 루프탑 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추운거 안좋아하는 제겐 5월이 제일 좋은 날씨인듯💚
주말에는 자리가 꽉꽉 찰듯해요!!

 

주문한

브릭루즈빅브런치세트!!

With 아메리카노 2잔
35,000원

프렌치토스트 2장, 연어베네딕트, 소시지, 베이컨, 오믈렛, 구운버섯, 샐러드, 바나나크림브릴레, 와플, 감자튀김 등등,,

크기도 어마어마한데,
들어간 재료들이 정말 많아요 ㅋㅋㅋ
오믈렛도 엄청 부드러워서 제가 좋아하는 오믈렛맛이었어요!!!
구운 버섯도 간이 잘되어있어서 만족💓

둘이서 먹었는데, 정말 배불렀답니다~~
파주 가게되면
근교 브런치 맛집 최고봉,
브릭루즈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