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중곡동/아차산역] 40년 전통을 이어온 한우 생갈비 맛집 백년가게 중곡동 장군갈비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5. 16. 11:05
반응형


장군갈비


위치 :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11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2시
설, 추석 당일에만 휴무

제가 어렸을 때부터 있었던 장군갈비가
백년가게가 되었다고 하네요!!

백년가게
백년가게는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도 오래도록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포 가운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그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아 공식 인증받은 점포입니다.

매장이 1,2층으로 이루어져있고, 넓어서 회식이나 가족 모임 장소로도 추천드려요!!
저는 이번에 회식하러 다녀왔어요♡

밑반찬
양파소스, 꼬시래기(해초)무침, 겉절이, 배추와 김치소, 샐러드, 초장에 곁들여 먹는 브로콜리와 쭈꾸미
나와요!

반찬들이 다 맛있고,,
거의 다 먹어가면 말씀드리지 않아도
계속 가져다주셔요 ㅋㅋㅋ
서비스 진짜 최고에용💓

반응형

메뉴

주문한 메뉴🤍
치마살
생꽃등심
생갈비
꽃살(살치살)
양념갈비
물냉, 비냉(식사용)
육회

또 먹고싶네요,,🫢

생꽃등심

다른 식당에서 먹었던 꽃등심이
질겼던 기억이 있어서
큰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육즙 뭐죵 ㅠㅠ
넘 맛있었어요😋

치마살

치마살 부위를 따로 시켜먹은건 처음인데
제가 좋아하는 살치살처럼 부드럽고 육즙이 많더라구요!
치마살도 기름기가 많아서 초반에 먹는걸 추천드려용😊

 

생갈비

적당히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좋았던 생갈비
저는 입안에서 녹는듯한 식감,,
부드럽고 기름기 있는 부위를 좋아하는 편이라
생갈비보다 다른 부위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용!

꽃살(살치살)

제가 좋아하는 살치살!
마블링 보이시나요ㅠㅠ
진짜 녹아요 녹아!!
맛없는 부위가 없어요,,,
먹다가 느끼할땐 맥주 한잔🍻아시죠?ㅋㅋㅋ

육회

서비스로 육회도 주셨어용😋
육회 안좋아하는데
진짜,,, 먹어본 육회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육회 먹고싶다는 생각을 처음하게 된곳이에요,,🥹

양념갈비, 냉면은 사진을 못찍었지만
양념갈비도 많이 안짜서 어른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장군갈비는 고기 질 자체가 진짜 좋고
서비스도 너무 너무 좋았어요!
다 구워주셔서 먹기만 하면 되용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