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건대 맛집] 새콤달콤한 가지튀김, 육즙 넘치는 샤오롱바오, 도삭면 맛집, 송화 산시도삭면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5. 26. 11:21
반응형

송화산시도삭면 2호점

위치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33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3시

송화산시도삭면 식당이 2022 블루리본을 비롯한
다양한 맛집 프로그램에 방송 출연을 많이 했던 곳이더라구요.
저는 이제서야 가보았지만 ㅎㅎㅎ
앞으로 단골 될 예정이랍니다❣️
참고로!!! 송화산시도삭면은 1호점과 2호점이 있는데요,
2호점이 건대역에서도 더 가깝고, 매장도 더 넓어서 웨이팅 순환이 더 빨라요 ㅎㅎ

반응형

메뉴
사실 메뉴가 더 많은데, 사진으로 다 찍진 못했어요!
꿔바로우, 가지튀김, 가지덮밥, 도삭면, 딤섬류(새우아스파라거스, 쇼마이, 소룡포 등)이 유명해요!!
여러명이서 오면 다양한 메뉴들을 먹을수 있어서 좋을듯해요^^
저희는 도삭면, 소룡포, 가지튀김 주문했습니다!!

도삭면

큰 밀가루 반죽을 칼로 잘라서 익힌 면을 도삭면이라고 하는데요!
마라맛 나는 얼큰한 육수에 같이 먹는 음식이에요!
저는 원래 얇은 칼국수 면을 좋아하는데,
도삭면,, 정말 매력있더라구요🫢ㅋㅋㅋㅋ
수제비와 칼국수의 장점만을 모은 맛이랄까?
엄청 쫄깃하고 적당히 얼얼하고 매워서
제 입맛에 잘맞았어요 ㅎㅎ

샤오롱바오

샤오롱바오

지금까지 먹었던 샤오롱바오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육즙 많고, 피가 정말 얇아서 혼자서 한판은 다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
배 덜고팠던 남자친구도 정말 잘먹었어요 ㅎㅎㅎ
나오자마자 먹으면 안에 육즙이 정말 뜨거워서 혀 데이니까 조심히 드셔야해요✨🥲

가지튀김

가지튀김

송화산시도삭면 리뷰 보면 다들 꼭 먹으라고 한 가지튀김!!🍆🍆
제일 기대가 됐던 메뉴에요💜ㅎㅎㅎ
평소에 가지 안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흡사 고구마맛탕과 비슷하게 생긴 비쥬얼인데, 겉에 짭쪼름한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는 매력,,,,💜


이미 유명한 맛집, 송화산시도삭면!!!
건대가면 딱히 먹을게 없어서 맛집 추천하기 애매했는데, 앞으로 여기 추천하면 되겠어요 >_<
이제 건대가면 자주 가게 될 맛집이 생겼네요~ㅎㅎ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