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성수/뚝섬] 한돈 1등급 프리미엄 돈카츠 맛집, 고운돈카츠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5. 19. 10:07
반응형

고운돈카츠 본점


위치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92 1층 105호
운영시간 : 평일 11시 ~ 21시
토요일 11시 ~ 15시
매주 일요일 휴무

유투브에서 본 적이 있어서 가보고 싶었던 고운돈카츠.
동생이 인생 돈카츠 먹었다고해서
물어보니 여기길래 ㅋㅋㅋ
바로 다녀왔어요😝

가게 내부
평일 2시쯤 방문을 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거의 다 먹을때쯤 사람 적을때 찍었어요 ㅎㅎ
바(bar) 형태의 좌석도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메뉴

고운 돈카츠는 당일 도축된 1+,1등급의 돼지고기를
매일아침 하루 사용할 양만 공급받고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등심카츠 정식
안심카츠 정식
등심카츠 카레
세가지 주문했어요!
메뉴들 가격은 전부 만원대에요.

기본 식기류와
돈까스 소스, 소금, 샐러드 드레싱은
한편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셀프로 드실만큼
덜어먹으면 됩니당 ㅎㅎ

등심카츠 정식
언뜻보면 보쌈 튀김같이 생겼어요
쫀득한 비계부위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서 잘어울렸어요😊
맛있는 돈카츠는
소금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등심카츠 카레
일식카레인데 매콤하고 짭쪼름해요!
후추 향도 많이 나고,,
제 입맛엔 조금 짜서
물 조금 넣어먹고 싶은 맛이었어요ㅋㅋㅋ

안심카츠 정식
마지막 안심카츠!!
제일 부드러운 부위인 안심카츠에요.
젓가락으로 누르니 육즙이~~🫢
등심과는 또 다른 매력 ㅎㅎ

세 가지 메뉴를 돌아가면서 먹으니
더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Feat. 느끼할땐 깍두기와 샐러드)

성수역 바로 앞이니까
근처 가시면 꼭 먹어보세용!!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