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다산 맛집] 매콤한 새우오일파스타와 부채살스테이크 맛집 추천, 유니코알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5. 31. 09:11
반응형

유니코알(UNICOR)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다산지금로 124-42 1층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매장 앞 주차가능

반응형

낮은 낮대로, 밤엔 밤대로
분위기 있어보이는 레스토랑이었어요!
내부 자리도 꽤 넓어서
단체 모임하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메뉴
새우 오일 파스타
부채살 스테이크
주문했어용!

배가 더 고팠다면,
여기서 유명한 아란치니도 시켜보고 싶었는데
다음 기회에..^^*

식전빵

식전빵
식전빵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ㅎㅎ
맛있는 빵집에서 사먹는 빵 맛이에요!!
퐁신퐁신한 빵 위에 치즈의 짭쪼름함까지
제가 좋아하는 담백+적당한 염도의 빵🥖🧀

새우 오일 파스타
새우가 작아보였는데
막상 먹으니 엄청 통통하고 양이 많아서
나중엔 새우가 남더라구요 ㅎㅎㅎ
오일 파스타라 느끼할수도 있는데
매콤한 오일파스타라서 질리지 않아서
계속 먹었어용😋

같이 나온 열무피클(?)
신맛나는 피클 안좋아하는데, 저건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부채살 스테이크
소금과 통겨자소스와 함께 나온 부채살 스테이크
저희는 굽기 미디움레어로 주문했어요!
질기지 않아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음식도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
여자화장실엔 생리대도 비치되어있고,
손세정제 뿐만 아니라 로션까지 준비해주신 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