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종각 맛집] 소프트크랩으로 만든 푸팟퐁커리와 새우팟타이 맛집, 반쿤콴 종각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5. 13. 10:11
반응형

반쿤콴 종각점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10길 20 3층
운영시간 : 11시 ~ 23시
브레이크타임 : 15시 ~ 17시

태국음식 전문점 반쿤콴에 처음 방문해보았어요!
진짜 태국분위기의 레스토랑이라 잠시나마 태국 여행온 기분이 들어요😊

블로그나 다른 후기를 검색도 안하고
단지 푸팟퐁커리 하나 보고
방문했어요 ㅋㅋㅋㅋ
내돈내산 맛집이라 추천드립니댜👍

반응형

메뉴

동남아 음식 러버라서
많고 많은 메뉴 중에서 두가지 메뉴 고르기 넘 힘들었답니당,,🥲ㅋㅋㅋ
푸팟퐁커리&공기밥은 먹기로 했고!!
똠얌꿍도 이번에 먹어보고 싶었는데,
남자친구가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됐다고해서 ㅋㅋㅋㅋ
몇번 먹어본 팟타이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용~~
새우팟타이와 푸님팟퐁커리!
오랜만에 먹는 태국요리라 더 기대😋💛

새우팟타이(볶음쌀국수)
태국음식 좋아해서 팟타이도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 진짜 맛있어용👍👍
큼지막한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최고에용!
조금 전에 먹었는데 또 먹고싶다,,,❣️

푸팟퐁커리 S (소프트쉘크랩)
게 살 발라먹기 힘든데,
튀긴 게라 통째로 먹으면 되서 편했고,
무엇보다 엄청 부드러웠어요!
조금 딱딱할수도 있겠다고 생각하고 먹은건데,
너무 쉽게 으스러져서 놀랐어요 ㅋㅋ
다만, 쌀이 한국쌀이 아니라서 밥맛이 살짝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어요 ㅎㅎ 이건 인도커리집 가도 마찬가지인듯해요ㅠㅠ
한국 쌀이 최고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