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어린이대공원] 골라먹는 토핑 뷔페 카레 맛집, 카레당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5. 10. 10:05
반응형

어린이대공원 정문 근처에 위치한 '카레당'💛
지나다니면서 가봐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방문해봤어요😊
카레가 맵지 않아서 아이들과 같이 방문해도 좋을것 같고,
취향에 따라 토핑을 골라먹을수 있는 카레 맛집이라 추천드립니당!

카레당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 251
운영시간 : 11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 평일 15시 ~ 17시, 주말 15시 ~ 16:40

반응형
메뉴

저희는 돈까스 카레 1, 씨푸드 카레 1 주문했어요!
에그세트가 뭔지 궁금해서
씨푸드에 한개 추가해봤어용❣️

돈까스 카레

기본 카레에 돈까스 토핑과 샐러드가 올라가 있어요!
카레와 밥은 한번씩 더 리필 가능해요~~🤩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카레맛이었어요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옆에 있는 고추가루 따로 넣어드시면 되요^^
(다먹고 고추가루 발견한 남자친구..^^;)

에그세트 추가한 씨푸드카레에요~
토핑이 엄청 화려하죠 ㅋㅋㅋㅋ
기본 토핑은 "통새우, 생선가스, 굴튀김"인데,
에그세트로 추가하면,
"구운 버섯 + 계란 후라이 + 부어스트 소시지 + 팝콘감자"가 추가로 나와요!
토핑이 아주 한가득이라 뷔페같아용ㅋㅋㅋ
⭐️토핑들이 갓 튀겨져 나오는거라 혀대지 않게 조심히 드세용!⭐️

평소에도 카레를 좋아해서
종종 방문할것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