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구리 맛집]광장동 워커힐 근처, 이북식 평양 손만두 전문점 묘향만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2. 5. 9. 10:15
반응형

묘향만두

위치 : 경기 구리시 아차산로 63 묘향만두
운영시간 : 9시 30분 ~ 21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포장 가능/주차 가능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안에 차키 두고내리면 무료 발렛해주세요!✨

반응형
메뉴

메뉴는 단촐해요 찐맛집 느낌 ㅎㅎㅎ
저희는 둘이서 와서 손만두국 1, 묘향뚝배기 1 주문했어요!
여러명이서 오면 만두전골, 빈대떡도 시키면 좋을것 같네용!😋

밑반찬으로는 큼지막한 깍두기와 열무김치, 양념장이 나와요!
직원들이 일사분란하게 반찬과 음식을 서빙해주셔서 순환이 정말 빠르더라구요!👏👏

손만두국

엄청 큼지막한 만두가 5개 들어가있고, 육수는 삼계탕 국물같은 진한 맛이에요!
밥말아먹어도 맛있더라구용ㅎㅎ
저는 원래 만두를 좋아하는데,
대기업 만두 먹으면 소화가 잘안되서 속이 더부룩하거든요,,
여기 만두는 숙주와 두부, 채소들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소화가 엄청 빨리 됐어요 ㅋㅋㅋ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묘향뚝배기(공기밥 포함)

뚝배기는 뚝배기인데 내용물이 뭘지 너무 궁금했거든용 ㅎㅎ
안에 만두 터뜨린거랑 육개장같이 파, 고기, 팽이버섯 등이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밥이랑 잘어울려서 한끼 식사로 딱이에요!!
많이 맵지도 않아서 남녀노소 다 잘먹을수 있습니당👍


3시 다되서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용!
점심식사하기에 좋았어서 재방문예정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