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강원도/강릉]입짧은햇님 맛집, 생선살 가득한 가오리찜 추천! 원인숙 고성생선찜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4. 27. 10:14
반응형

원인숙 고성생선찜

위치 : 강원 강릉시 성덕포남로 64

운영시간 : 11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 1시 40분 ~ 3시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이곳은 브레이크타임 시간이 특이하다는 점과

웨이팅이 있는곳이라 일찍 가야한다는점! 유의하세용ㅎㅎ

반응형

모듬생선찜, 가오리찜, 열기찜 등이 있지만,,

제일 유명한건 가오리찜!!!

저희도 가오리찜 소자로 주문했어요!

공기밥은 별도라 따로 주문해야 합니동~~

기본 반찬

무말랭이, 사과샐러드, 시원한 콩나물국, 김치, 숙주나물이 나와요.

반찬은 정말 심플해요ㅋㅋㅋ

짭쪼름한 가오리찜은 숙주나물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감자, 무, 양파, 파 등 갖가지 야채들도 푹 쪄져서 부드럽게 먹을수 있어요~

보통 어른들이 많을것 같은데, 

젊은 사람들도 굉장히 많아서 놀라웠던,,ㅎㅎ

입짧은햇님 효과일까요...?ㅋㅋㅋ

하긴 저도 가오리찜을 내돈내산으로 먹은게 처음이에요 ㅎㅎㅎ

무엇보다!! 가오리가 이렇게 살코기가 많은지 몰랐어요,, 

먹어도 먹어도 양이 많아서 생선살로 배채운 기분><ㅋㅋㅋ

간이 조금 짜긴했지만,, 밥이랑 먹기에 좋았어요^^b

가오리찜이 이렇게 부드럽고 살이 많은줄 몰랐는데 맛있더구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