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강원도/홍천] 고추장삼겹살 화로구이 맛집 추천, 양지말 화로구이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4. 26. 10:05
반응형

양지말 화로구이

위치 : 강원 홍천군 홍천읍 양지말길 17-4

운영시간 : 월~금 11시 ~ 20시 30분

주말 11시 ~ 21시

 

강원도 홍천에 한번도 안가봤는데, 저녁먹으러 처음 가봤어요 ㅎㅎㅎ

양지말 화로구이!!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미운우리새끼, 맛있는녀석들, 생생정보통 등등,,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고, 손님들도 정말 많았어요!

 한쪽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부족한 반찬이나

콘샐러드, 콩나물무침 등 기본반찬에서 나오지 않는 반찬들도

따로 가져다드시면 됩니당^^

반응형

저희는 제일 유명한 고추장 화로구이로 주문했어요! 

(늦은 저녁식사라서 더덕구이는 참았어요,,ㅎㅎ)

메뉴 주문시 숯불을 바로 넣어주시는데,

밥먹는내내 얼굴이 후끈후끈하고 엄청 뜨거워서 한여름엔 먹기 힘들거같아요 ㅎㅎ

기본상차림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으로는

샐러드(마요네즈 드레싱), 동치미, 양파소스, 파절임, 마늘, 쌈장, 버섯 등이에요!

공기밥 주문시 된장국이 나오구요,

여긴 공기밥+된장국이 2,000원입니당!

배추된장국 엄청 오랜만에 먹었어요 ㅎㅎㅎ

밥한공기 뚝딱 할 정도로 된장국 맛이 좋았답니다><

파무침도 들깨가루 들어간건 처음 먹어봣는데 맛있더구만요^^

 

고추장삼겹살을 불판 위에 올려줍니당!

화력이 쎄고 양념이 된 고기라서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줘야해요!

열심히 노력해도 타버리는,, 매직^^;;ㅎㅎ

고추장삼겹살

고추장삼겹살이라고해서 매콤한 맛을 생각했는데,

달달한 갈비맛이었어요!ㅋㅋㅋ

간장화로구이로 잘못시킨줄 알았지만 맛있어서 다 먹어버림><

달달한 맛이라 남녀노소할것없이 다들 좋아할맛이에요!

포장 판매하는 곳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숯불에 직접 구워먹어야 맛있는것 같아요~~

오셔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당!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 단위로 외식하러 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멀어서 자주 못가지만,, 근처에 갈일 있으시다면 가셔서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