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2022 봄, 강원도 강릉~양양 여행기록

쮸빠찌에 2022. 4. 25. 19:29
반응형

초당커피정미소

커피 위에 올라간 콩가루때문에

사레 들려서 계속 기침하고 먹기 힘들었던,,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정말 정말 정말 썼다!!

허균허난설헌 기념공원

계획에 없었던 장소인데, 

나무도 많고 시원해서 걷기 좋았다.

걷다보니 경포호수광장이 나왔다.

경포호수공원

전기자전거 빌려서 경포호수 라이딩

다양한 튤립이 많아서 예뻤다

시장가서 회, 닭강정, 와인사오기!

달달한 모스카토 와인이 최고

강릉월화거리는 시간이 없어서 제대로 못봤다 ㅎㅎ

바다는 역시 동해바다

물도 맑고 시원해서 발 담구기ㅎㅎ

나도 양양 서핑 배우러 오고싶다.

알아봤던 카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가고,

우연히 들린 카페와 급 먹고싶어서 들린 바게트버거, 양양버거집도 꽤 성공적!ㅋㅋ

양양버거는 또 먹어야지 ㅎㅎ

길가다 예뻐서 차 세우고 사진찍은 겹벚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