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제주]제주도 가면 꼭 사온다는 용꽈배기, 파꽈배기와 고로케 후기

쮸빠찌에 2021. 11. 3. 10:12
반응형

용꽈배기

용꽈배기

 

위치 : 제주 제주시 서광로30길 3

운영시간 : 매일 08시 - 18시

월요일 휴무

 

제주여행 가면 한박스씩 사온다는 용꽈배기!

궁금해서 제주여행때 버킷리스트 중 한곳이었어요~

저희는 우진해장국 웨이팅 기다리면서 여기 다녀왔어요 ㅎㅎ (8분 거리)

우진해장국을 거의 2시간 30분? 기다려서ㅠㅠ 그 사이에 가볍게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다행히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들어가서 사왔어용ㅎㅎㅎ

먹어보고 맛있으면 서울가는날 공항가기 전에 사가려고 했는데,

그 정도는 아닌것같고,, 가져가면 기름에 쪄들었을것 같아서 패쓰!!

여행 중에 들려서 간식으로 가볍게 먹기 좋은것 같아요!

메뉴는 꽈배기/대파꽈배기/팥도너츠/고로케/핫도그 이렇게 5가지,

제가 먹고 싶었던 대파꽈배기와 고로케는 개당 천원!

선물용은 만원/만오천원/이만원 세 가지로 준비되어 있네용ㅎㅎ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들만 샀어요!ㅎㅎ

대파꽈배기 2 / 고로케 1

대파꽈배기는 파가 들어가서 그런지 덜 느끼해서 좋았어요!

일단 반죽 자체가 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고로케는 남자친구가 당면 안좋아해서 1개만 샀는데,

안에 잡채가 매콤해서 맛있다고 했어용!

저한테는 맛있긴한데 매워서,,, 맵찔이들에겐 매울수 있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