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화도 여행] 강화도 가볼만한곳 추천, 연미정 포토존, 강화 루지

쮸빠찌에 2021. 9. 20. 01:30
반응형


몇주째 주말에 제대로 못쉬어서
어딘가로 떠나고 싶었어요..ㅋㅋㅋ
그래서 급 강화도행!!!

처음으로 방문한 곳은
연미정!!!!

연미정 포토존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볍게 산책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사실 볼게 많진 않았지만 ^^

포토스팟에서 사진 찍고
연미정에 계시는 가이드 선생님(?)이
설명도 잘 해주셔서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한번쯤 가볼만 한거 같아요~~



강화도 루지



기대하던 루지!!!
10시 오픈시간이라서 오픈 하자마자 달려가려고 했는데 일정이 늦어져서
일요일 10시 20분쯤 도착했어요!
다행히 대기시간없이 엄청 잘타고 왔어요😆

다녀온 친구가 2번 타면 충분하다고해서
2회권 구입했는데,
완전 잘한거 같아요ㅋㅋㅋㅋ
2가지 코스 한번씩 타니까 충분하더라구요~~

오랜만에 커플 운동화도 신고 ㅋㅋㅋ
루지 탈때 말고는 거의 슬리퍼만 신고 다닌거 같네요

루지 탈땐 사진 촬영을 못해서
포토존에서 사진만 찍었어요 ㅋㅋ

오후가 되니 사람들도 엄청 몰려서
오픈시간 맞춰서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