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제주/협재] 비양도가 보이는 오션뷰 게스트하우스 & 숙소 추천, 제주 기역 비양더블룸 솔직 후기

쮸빠찌에 2021. 10. 27. 14:39
반응형

제주 기역 게스트하우스

제주 협재쪽 뷰가 너무 예쁜 숙소 추천드리려고 해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당!!

 

제주 기역 게스트하우스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19-8 

입실 16:00 · 퇴실 11:00

비양더블룸/ 협재트윈룸/ 도미토리 / 2인실 등등

 

예약은 네이버 예약하시면 사장님께서 연락이 오고, 계좌이체 하면 예약이 확정되는 방식이에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제주기역

map.naver.com

 

운이 좋게 일정 중에 1박이 가능해서 예약에 성공했어요!

뷰가 너무 예뻐서 기대하고 방문했던 숙소지만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던 곳:)

최근 리모델링 해서인지 모든게 다 깔끔했어요!

개별테라스

오른쪽 문으로 나가면 개별테라스가 있어서,

비양도가 보이는 오션뷰를 감상할수 있어요!!

다만 바람이 너무 강해서 밖에서 오래있진 못했어요 ㅎㅎㅎ

봄~여름, 초가을에 테라스에 앉아서 뷰 구경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원목 가구들로 인테이어가 되어있어서 

감성숙소 찾는 분들이라면 만족스러워할것 같아요!ㅎㅎ

옷걸이도 제 스타일이라 괜히 한번 더 찍어보았답니당~ㅋㅋㅋ

 

화장실도 깨끗하고, 기본 어메니티도 나쁘지 않아요!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수건 다 구비되어 있어요.

침대도 푹신해서 이용하는데에 불편함이 없었고,

군데군데 직접 손뜨개 하신건지 귀여운 인형들이 많았어요^^

특히, 저 원숭이 인형ㅋㅋㅋㅋㅋ

커튼 묶는 용도인데 너무 귀여워서 갖고 싶었어요!

기역 노을

또 노을 맛집 숙소니까 찍어야겠죠!?ㅎㅎㅎ

밖에 풍경보면서 멍 때리면 힐링이 따로 필요없어요~~

1층 카페

코로나 이전엔 카페도 운영하셨는데, 

현재는 카페 운영 중단하시고, 아침 조식 먹으러 이용되고 있다고 해요!

뷰 좋은곳에선 뭘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_<

조식

블루베리 요거트, 햄치즈 토스트, 삶은 계란과

음료는 오렌지쥬스 or 따뜻한 커피 중 선택 가능했어요!

여자 사장님께서 직접 조식을 준비해주시는데,

진짜 친절하시고 조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공용 옥상

마지막날 조식 먹고 옥상도 구경했어요!

협재 해수욕장 가려다 바람이 너무 심해서 모래바람이 엄청 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해수욕장은 못갔는데, 숙소에서 협재바다도 실컷 구경해서 좋았어요♡

반응형